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딤섬 맛집 딘타이펑

by 금초v 2023.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근래 블테기가 왔어요

왜이렇게 만사가 귀찮은지

담주부터는 귀차니즘 극복좀 해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조금 밀려있던 포스팅 입니다

딤섬이 너무 먹고 싶었던 어느날 가게된

영등포 타임스퀘어 인데요

매번 가야지 하다가 너무 멀어서 안갔었는데

이제야 가게되었어요

딘타이펑은 체인점 이에요

외국에서 먹어봤는데 한국에서 보니

너무 방갑더라구요 맛은 비슷한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겠지 하고 방문했습니다

 
 

깔끔했던 매장

입구부터 넓찍하니 좋네요

 

월드 베스트 샤롱바오 딘타이펑이라고 되어 있네요

샤오롱바오가 너무 먹고싶어 방문 한건데

코로나 터지고 몇년은 못먹었어가지고

너무 기대하면서 왔더랬죠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 되었어요

일단 샤오롱바오랑 이것저것 여러가지 주문했어요

둘이서 먹는거라 많이 못시켰어요

원래 딤섬집은 여럿이서 간다음 이것저것 나눠먹는

재미가 있는데 ㅜ

일단 기본찬은 뭐 딱히 없음

짜사이랑 국물

간장 정도가 다 입니다

처음으로 나온 그린빈 소고기볶음

맛있긴 한데 제가 먹어보던 맛이랑은 다르네요

그린빈이 생각보다 너무 컷어요

그래도 맛있음

버섯이랑 고기랑 그린빈이랑 먹으면 꿀맛!

생각하던 맛이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그다음 주인공 샤롱바오

얼마나 먹고 싶었던 맛인가

역시나 육즙만두 육수가 뿜뿜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많이 먹으면 느끼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샤오롱바오는 숟가락에 올려 육즙먼저 터트린다음에

간장 올려 육즙먼저 먹고 먹어야

안뜨겁게 먹을수 있어요

모르고 한입에 드시면 데일수 있으니

조심히 드세요~

생각했던거랑 달랐던 샤오마이

이건 왜 샤오마이가 아닌 샤오롱바오인가

원래는 다진새우살이 안에 들어 있어야 하는데

샤오롱바오 같이 육즙이 들어있어서 당황

이럴줄알았음 둘중 하나만 시켰을텐데ㅠ

 
 

마지막으로 우육면

이건 그냥 먹을만 했어요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던 우육면

고기가 좀 뻑뻑해서 고기를 남겼다능

여기까지 딘타이펑 포스팅 끝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