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파주 삼계탕 맛집 추천 가족모임 바윗재 백숙

by 금초v 2023. 6. 6.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가족들이랑 다니던 맛집인데요

주말에 가족들이랑 다녀올만한곳 소개해 드릴게요

일산 파주 쪽에 위치한 바윗재 백숙 입니다

위치는 차를 끌고 가야 하는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지막에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예전에 퍼스트가든 간적이 있는데 근처 왔다가

친구한테 맛집이라고 소개 받아서 오게된 곳이랍니다

퍼스트가든 갔다가 오기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고풍스러운 한옥이지요?

파주에 이런곳이 있다니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가족모임이나 상견례해도

좋을거 같아요

주차장도 바로 앞에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아요 ~

주차 힘든곳은 아무리 맛집이라도 잘 안가게 되곤

하는데 여기는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올수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백숙을 자주 먹으러 오곤 하는데

옻닭이랑 능이백숙은 1시간전에 꼭 예약해 주셔야

먹을수 있어요 저도 모르고 그냥 갔다가

다른 메뉴로 먹고 왔네요

참고해주세요

 
 
 
 

가게 내부 사진

가운데 이쁜 정원

인테리어 진짜 공들이신거 같아요

가게 내부도 넓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네요

손님 모시고 오기도 좋고 친목 모임 해도 좋을거 같아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서 좋아요~

화장실도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저는 주로 백숙이나 삼계탕 먹으러 오곤 하는데

흑염소도 유명한집이에요

염소탕 드시는 손님들이 많으셨는데

이집이 흑염소 특유 냄새도 거의 안난다고 하네요

어르신분들이 건강식으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기본 반찬들 입니다

반찬들은 사장님 부부가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해요

무공해 재료로 만든 다고 하니 믿음직!

요즘 중국산 김치 먹기 싫은데

여기는 그런걱정 없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정갈한 반찬들

물도 일반물이 아니라 너무 좋아요

주인공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이집 삼계탕 좋아하는 이유가 국물이 진짜

진하고 완전 건강식이기 때문이에요

몸에 좋은 한약제로 육수를 만든다고 하는데

진짜 여름에 이거 하나면 다른 보양식 필요 없을듯

초복 중복 말복엔 삼계탕이죠~

닭도 다른집보다 비싼닭을 쓰신다고

사장님께서 음식에 자부심이 대단하셨어요

김치도 맛있고 삼계탕도 맛있고

제일 맛있는건 걸죽한 국물

마실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

전체샷도 한컷  깔끔하게 잘 나오지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한게 좋은거 같아요

근접샷도 한컷

먹기전에 사진 찍기는 언제나 쉽지 않습니다

 

 
 

고기를 마구마구 흡입해줍니다

가슴살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다른집보다는 확실히 다르네요

숟가락으로 마구 찢어지는 살들 부드러움이 느껴지시나요

닭다리도 열심히 뜯었어요

입이 짧은편인데 이집에선 1인 1닭 필수 라는

배터질거 같아도 다 먹었습니다

안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 있는데

밤도 있고 능이버섯 대추 찹쌀등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버섯사진도 찍었어요

튼실한 버섯 밥이랑 같이 떠서 냠냐미

능이버섯은 몸에 좋다 하니 많이 드세요!

 
 

고기 다 뜯어 먹고나서 깍두기에 밥도 냠냠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멈출수 없는맛 입니다

집에서 가까웠음 진짜 자주 왔을듯

한그릇 뚝딱

올해 여름은 잘보낼수 있겠네요

여름에 삼계탕은 진짜 일주일에 한번은 먹을수 있어요

다른 보양식은 안먹는데 삼계탕은 좋아하는편이에요

여기까지 포스팅 끝 ! 

위치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