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식당 가평 베네스트 맛집 추천 한식당 세연가

by 금초v 2023.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예전에 가평에 골프 치러 왔다가 지인 추천으로

한번 들렀던 한정식집인데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가평 간김에 들렀어요

가평 베네스트 골프 클럽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골프 끝나고 오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곳이라

손님분들 모시고 오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을 계속 찍게 됬네요

날씨랑 풍경 보이시나요

저런 공기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힐링 하러

오기에 안성맞춤인곳 이랍니다

사진 실력이 점점 늘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좋으니 찍는 사진들마다 그림 같네요

세연가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주차장도 건물 바로 앞에 주차하면 되기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가평 올일이 자주 있었을때

가평 식당 여기 저기 많이 다녀 봤는데

멀어도 오고 싶은곳이 바로 여기 세연가에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고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었어요

 

세연가는 해양수산부 수산물이력제 등록업체라고 해요

예약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건물 내부도 한옥 인테리어라 깔끔하고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더운날 방문했는데

에어컨도 빵빵해서 시원하고 좋았네요

연예인분들 싸인도 있었어요

일단 앉아서 보리굴비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세연가에서 보리굴비가 제일 잘 나간다고 하시네요

일단 제일 먼저 나온 버섯 샐러드 입니다

한식 답게 밥먹기전 먹는 샐러드도 한식스럽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민물새우전 이에요

이렇게 전 안에 귀여운 민물새우들이 박혀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그리고 육전이랑 닭고기

육전도 완전 맛있게 먹었네요

육전 먹으니 막걸리가 생각 났으나 운전 해야해서

꾹 참았어요

 

어마어마한 반찬들 보시죠

진짜 다양한 반찬이 먹기 좋게 나왔어요

뭘 먼저 먹어야 하나 고민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끝도 없이 계속 나오는 반찬들 입니다

주방장님 음식 솜씨가 좋으신가봐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한식 좋아하시는분들은

멀어도 찾아서 올거같은곳이었어요

 
 

주인공 보리굴비도 나왔습니다

이모님이 굴비를 먹기좋게 손질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굴비가 여태 먹었던것중에 제일 큰거같아요

크기 비교 해드릴려고 손이랑 비교샷

사진으로 보이는것보다 더 커요 ~

 

밥도 돌솥밥이라 너무 좋았어요

갓지은 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밥짓는 시간 때문에 조금시간이 걸리긴 해요

밥 푸고 나선 물 부어서 숭늉을 만들어 줍니다

숭늉 좋아해서 밥을 조금 덜 푸고 물을 부었어요

 

전체샷도 한컷 진짜 맛있어 보이는 한상 입니다

상 다리가 부러진다는 말이 여기서 나올거 같네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까지 완벽하네요

 
 

보리굴비에는 냉녹차 입니다

얼음 동동 띄운 녹차에 밥말아서 굴비 한점 크게

올려 먹으면 진짜 꿀맛 입니다

 
 

굴비가 튼실해서 먹기 아주 좋아요

이모님이 먹기 좋게 발라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냉녹차에 밥 말아서 생선 올려 먹기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밥하나 더 시켜먹었어요

밥두공기 뚝딱

진짜 배터지도록 먹었어요

보리굴비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밥 다먹고 잠시 쉬어 갈수 있는 마루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배도 부르고

너무 만족 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