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통 갈치 조림 맛집 제주 하영 본점

by 금초v 2023. 6. 1.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집근처 맛집인데요

주말에 다녀온곳이랍니다

맛집으로 유명해서 한번 가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오게 되었네요

사진으로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위치는 동국대병원에서 뒷쪽길로 더 가다보면 있어요

마지막에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하면 되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차없이 대중교통으론 오기 힘든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는편인데

근데 뭐 갈치가 통으로 들어가는 곳이라 그러려니

제주도에서 먹는 정도 가격인거 같아요

통갈치 전용 가스버너

신기하네요 길쭉하니 처음보는 비쥬얼 입니다

 
 
 
 
 
 
 
 

진짜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어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돈가스 김치들 등등등

갈치조림 외에도 먹을게 많아서 갈치조림 나오기 전에

다른 반찬들이랑 밥한공기 뚝딱할수 있을거 같네요

반찬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갈치 조림 나오기전에 다 안먹게

밥을 조절해서 먹게 되었네요🥲

주인공 갈치조림 등장!!

진짜 큰갈치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요

갈치가 잘안보인다고 하자 직원분이 잘보이게

꺼내주었어요 길쭉한 냄비에 꽉차도록

길구 큰 갈치가 들어 있네요

통으로 먹어보긴 처음인데 맛은 똑같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갈치는 다른 생선에 비해 가시가 적어서 발라먹기

편한거 같습니다

같이 나오는 성게 미역국

저는 그냥 그랬는데 같이간분은 맛있다며

두그릇이나 드셨다는

저는 살짝 비려서 안먹었어요

 
 

통통한 갈치살 냠냐미

통갈치 구이도 팔았지만 구이보단 조림이 더 좋아요

손님들 대부분 조림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그이유는 바로 무조림이랑

감자조림이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

무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

여기까지 제주 하영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