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가시 맛집 밤리단길 최상위 술집

by 금초v 2023.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긴지 얼마 안된 밤리단길 맛집

최상위 포스팅 해드릴게요~

아는 동생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해서 단골될거같은 느낌이에요

퓨전 요리들도 많고 술종류도 다양해서 

진짜 강추하는 곳이랍니다~

 

 

밖에서 본 최상위 모습

술종류가 많죠 

신기한 술들이 많더라구요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어요

 

 

음식메뉴랑 술메뉴판 입니다

안주보다 술 종류가 더 많네요

인원수가 많아서 이것저것 시켰어요

 

 

주방쪽이랑 가게 모습

가게가 그리 크진 않는데 손님이 거의 꽉차있었어요

주말엔 자리가 없을때가 많다고 하네요

 

 

안주랑 술 주문하고나서 잔을 골라봅니다

자기가 원하는 잔을 골를수 있는 재미가 있어요

귀여운 잔들이 많네요 ㅎㅎ

 

 

저는 국자같은 귀요미 잔으로 픽했습니다

 

 

기본안주는 별거 없네요

주문한 안주 대빵큰 김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안주가 나왔으니 귀여운 잔으로 짠하긔

별거 아닌데 너무 갬성 터지네요

 

 

그다음 얼큰하고 맛있었던 대창전골 

추천하구요

 

 

해물크림 수제비 

이거완전 강추 꼭드셔야해요

고소하니 완전 계속 손이가는맛!!

이거 생각나서 조만간 또 가려구요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 사이드 메뉴인데

저렴하고 진짜 맛있네요

 

여기까지 후딱 소개해드린 최상위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참고로 주차는 힘들다는점 

근처에 눈치껏 잘 하셔야함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