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콜키지 밤가시 야장 맛집 정발소굴 애견동반 술집

by 금초v 2023.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진짜 좋네요

이럴때 야장에서 술한잔 하기 딱 좋은 날씨인데

제가 자주가는 일산 밤가시 밤리단길에

우연히 야장 있는 술집을 발견해서 완전 기뻣어요

 

정발소굴 이란곳인데 이곳은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셔도 될거같아요~

 

영업시간은 1am 까지 해요

주차는 건물 앞에 2대정도 할수있는거 같아요 

대형견은 테라스 가능 소형견은 유모차에 

태워 놓으라고 하네요 

안내판에 적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일단 안주가 진짜 다양해요

친구가 이곳안주는 왠만하면 다 맛있다고하네요

저는 이날 배가 불러서 해비하지 않은 안주

두개 주문했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안주보다 술이 종류가 진짜 다양하네요

대박인게 요즘 구하기 힘든 발베니도 있다고 해요

소주 맥주 양주 와인 등등 

음료수도 진짜 다양하고 완전 제스타일이였습니다

 

 

술종류도 다양한데 콜키지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 주세요~

 

야장에 앉았는데 참고로 한자리 밖에 없어서

손님이 있으면 안쪽에 앉아야 해요

운좋게 밖에 자리잡을수 있었습니다

 

 

기본안주로 나오는 과자 

 

아 참고로 가게 안에 엄청 깨끗한 화장실이 있다는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감자튀김 먼저 나왔어요

주문하고 10분도 안되서 나오는듯

안주나오는 속도가 아주 굿이네요

 

 

두번째 안주는 대합술찜

이것도 존맛탱

술이 계속 들어가는맛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