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킨텍스 가성비 스시 오마카세 젠스시

by 금초v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에 있는 가성비 스시 오마카세 젠스시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일산에 몇몇 오마카세집이 있는데 

제일 저렴한거 같아요 

점심 기준 인당 4만원 입니다

 

예약은 필수예요 주차는 건물에 대고 올라오면 됩니다

 

 

주차하고 나서 2층으로 올라오면 됩니다~

 

 

기본 셋팅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시간이 되면 준비해서 하나하나 스시를 올려주시는데

오마카세라 천천히 나온다는점 알아주세요~

 

처음으로 나온건 계란찜

부들부들하니 맛있습니다

배고파서 바로 흡입했습니다 ㅎㅎ

 

스시 나오기전에 회 두점 먼저 나오구요 

 

진짜 맛있었던 전복+내장소스

이거 진심 리필해먹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그다음 메인 스시들이 쭉쭉 나옵니다

저는 두번째 스시가 제일 맛있었어요

참치도 맛있었구요

 

중간에 장국도 나오네요~

입가심으로 호로록

 

 

단새우도나오고 우니도 나오네요

이가격에 우니 실화입니까 

근데 이날만 그런건지 우니가 살짝 비렸어요 -.ㅜ

 

 

계속해서 나오는 스시들

한점 한점 소듕합니다 ><

 

 

스시가 다나오고 호박튀김 

왕큰 김밥 ( 이름까먹음) 나오네요 

이쯤되면 배가 부름

 

 

마지막으로 슴슴했던 국수 까지 나오고

후식이 나옵니다~

 

 

후식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은 개인적으로 안좋아해서

엄마 두개 드렸다능~.~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현대백화점 맞은편 건물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