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삼겹살 맛집 야장 추천 식사리

by 금초v 2023.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한 맛집 식사리 입니다

밖에서 먹는 바베큐 느낌의 삼겹살인데 너무 괜찮아서

잽싸게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주차는 매장에서 조금더 올라가면 언덕 위에 

넓찍히 있으니 거기 주차하고 오시면 됩니다

뜻밖의 맛집 뷰맛집 발견해서 행복하네요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한 식당이라

아직 지도에는 안뜨네요 네비에 조계종 원각사 치시고

일산 식사동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이구

영업시간은 위에 첨부해준 사진 참고해주세요~

 

 

완벽히 밖에서 먹을수 있는 

일산에 몇 안되는 삼겹살집 !!

이런 분위기에선 술도 안취할거 같은 갬성 느낌 입니다

 

건물안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아직 모기가 많지 않아서 있을만 했는데

조금 더 있으면 모기때문에 밖에 앉기 무서울거 같네요

 

 

메뉴판 입니다 

요즘 금돼지란 말이 나올정도로 

돼지 고기값이 매우 비싸졌는데

확실히 다른 삼겹살집보다는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삼겹살 2인분 주문하고 

공기밥 된장찌개 맥주까지 주문하고 기다려 봅니다

 

 

빠르게 반찬이 셋팅 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옛날 소세지도 나와서 매우 만족 ㅋㅋ

 

 

일단 김치 콩나물 파채는 고기랑 같이 궈먹으면 되고

소세지랑 연두부는 고기 익기전에

입가심으로 먼저 먹었어요~

 

 

고기도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2인분 입니다

 

 

고기 올리기전에 전체샷 한방 더 찍어줬어요

 

 

고기 익길 기다리면서 맥주 한잔 캬

밖에서 먹으니 완전 힐링됬어요~.~

 

 

완전 추천할만한 된장찌개

안에 재료도 푸짐하고 진국인게

완전 내스타일 이었습니다~

 


고기 맛있게 구워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이 뒤에 사진들은 먹느라 못찍었다능 ㅋㅋ

그래도 필요한 정보는 다 찍어 왔네요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위치 공유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