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족발 맛집 추천 주엽역 웰빙족발 본점

by 금초v 2023.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족발이나 뜯으러

웰빙 족발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근처 사는 친구가 배달로 시켜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며 매장 방문해서 먹어 보고 싶다고

가자고 졸라서 가게된

일산 족발 맛집 주엽역 웰빙족발 입니다

주엽역 그랜드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는데

이미 일산 족발 맛집 으로 유명한가봐요

매장에는 그다지 손님이 있어보이진 않았으나

배달손님 포장손님들이 끈임없이 계속 있더라구요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친구가 맛있다고 칭찬을 해서

건물에 빨리 주차하고나서 사진 찍고 바로 고고싱

가게 이름이 웰빙족발인데

매일 사골육수로 국내산 생족을 삶는다고 하네요

 

 
 

배달로도 많이 주문해 드시지만

매장에도 손님들이 있는편이었어요

족발은 왠만하면 배달해 먹곤 했는데

매장와서 먹으니 색다른 느낌이네요

일산 족발 맛집 여기 저기 다녀봤는데

배달이 많았지 매장에서 드시는분들은 거의 없었는데

여긴 늦은시간까지 손님이 계셨어요

우리테이블 처럼 술손님

분주한 사장님들

주문 들어오면 바로 앞에서 썰어 주셨어요

저는 일반+불족발 반반 주문 했습니다

마늘간장맛도 너무 궁금했지만 이번에는 그냥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친구가 마늘간장족발도 맛있다고 했는데

다음에는 그걸로 먹어보려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무생채랑 콩나물

콩나물 주는곳은 처음봤는데 콩나물이 진짜 별미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은근히 족발이랑도 잘어울려서 손이 자꾸 갔어요

무생채는 다른곳이랑 비슷 살짝 무말랭이 느낌도 나네요

 
 

나머진 상추랑 청양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쌈장 새우젓은 인원수만큼 주셔서 좋았어요

코로나 시대에 아무리 친구라도 따로 먹는게

안전 하니깐요~ 별거 아닌데 개인적으론 좋았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도 계속 들어오는 배달주문

일산 족발 맛집 인증이네요

제가 간날이 일요일 늦은시간이었는데도

야식으로 시켜드시는분들이 많았어요

먹는데 계속 배달의민족 주문~ 이 울려 퍼졌습니다

 

주인공 족발 먼저 나왔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나오자마자 사진 한방 찍고 폭풍흡입 시작

족발은 껍질에 콜라겐이 풍부해서 피부가 좋아질거 같아

한번씩 찾아 먹는 안주기도 해요

콜라겐 섭취는 여자들의 필수 사항 입니다

일단 그냥 한번 먹어봤어요

뻑뻑하지도 않고 쫀득하니 입에 착착 붙습니다

사실 점심을 너무 먹어서 배가 그리 안고팟는데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사진으로 쫀득함이 느껴지네요

 
 

그다음 쌈장에도 찍어먹고 새우젓에도 한입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쌈싸먹어야 더 오래 먹을수 있쥬

청양고추도 잔뜩 넣어서 크게 한입

무생채도 넣어먹고 콩나물도 넣어 먹고

쌈싸서 계속 먹었어요

그다음 두번째 주인공 불족발

맵찔이인 저도 먹게만드는맛이네요

맵긴했지만 못먹을정도는 아니었어요

셋이서 대자 먹으려니 양이 좀 많긴 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먹었습니다~

두개 같이 한컷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친구가 일산 족발 맛집 이라고 가자고 했는데

킹정이네요 족발 먹다가 질릴때쯤 불족발도 먹고

반반 시키니 골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그래도 불족보다는 저는 일반 족발이 더 맛있었네요~

 

항공샷도 한컷 친구들이 사진좀 그만 찍으라며

그래도 저는 열심히 찍었드랬죠

남는건 사진뿐이야!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기록을 남겨놓으면

다음에 메뉴 고를때 참고 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블로그 하는 아주 큰 장점 입니다

 
 

불족발도 쌈에 싸서 크게 한입 먹고

그냥도 먹고 불족발은 양념이 되있어서

그냥 먹는게 맛있는거 같아요

맵지만 계속 땡기는 맛이라 젓가락이 자꾸 갔습니다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시킨 막국수

저는 면을 그다지 안좋아해서 두젓가락 먹었지만

친구들이 바닥까지 숟가락으로 긁어 먹은 막국수 입니다

양념이 맛있긴 하더라구요~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좋아할 맛입니다

막국수까지 다같이 한컷

족발이 초토화 되어가고 있을쯤 시킨거라

사진은 안 이뿌네요

요즘 블로그 하면서 사진 퀄리티 높이려구

열심히 찍고 있답니다

 

 

 

주엽역 근처 그랜드백화점 방향으로

접근성도 좋고 위치가 좋아서 찾아가시기

매우 좋으실거 같습니다

저는 차를타고 갔지만 대중교통으로 오시기에도

너무 편할거 같네요

여기까지 주엽역 웰빙족발 이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