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화정 맛집 이베리코 고기집 오감만족

by 금초v 2023.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가성비 좋은 고기집

화정에 위치한 오감만족 입니다

오랜만에 소고기 포스팅 이네요

같이 사진 보면서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건물내 주차할수 있어요 1층은 3대정도 가능하고

나머진 기계 주차 해야 합니다

저는 운좋게 1층에 주차할수 있었어요

기계 주차 하기 무서워 하는데 다행 이었습니다

주차하고나서 3층 올라가면 오감만족 이에요

고기집이 3층에 있는건 좀 특이 했네요

보통 1층에 있곤 하는 고깃집인데 말이죠~

 
 
 
 

매장 사진도 올려봐요~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어서 앉고싶으신곳에

앉아서 편하게 드실수 있을거 같아여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소고기 돼지고기 이베리코 고기도 있어요

이것 저것 다 있어서 먹고 싶은것들 골라드시면 될듯~

저는 소모듬을 주문 했습니다~

 
 

셀프바도 있어서 반찬도 먹고 싶은만큼

편하게 퍼다 먹을수 있엇니 좋은거 같아요

마늘이랑 양파랑 엄청 퍼다 먹었네요

밑반찬 사진 입니다

옥수수가 무지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어요

 
 
 
 
 
 
 
 
 
 

반찬도 다양한편이고 찍어먹는소스도

이것저것 종류가 다양한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된찌랑 공기밥도 주문했습니다

음식들이 금방 금방 나와서 좋아요~

고기 입장

빛깔이 좋네요 먹음직 스러운 고기들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좋아하지만

소고기도 너무 맛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소고기는 바싹 안구워도 되어서 좋아요

 
 

먼저 익은 소시지랑 버섯

소세지에는 치즈가 콕콕 박혀있어 처음 먹어보는맛

버섯은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죠

 
 
 
 

고기도 와사비 강황가루 소금 고추장(?)

간장소스등에 다양하게 찍어 먹었습니다

소고기는 사실 소금이나 와사비장이 제일 맛있어요

열심히 구워서 먹었어요

다음은 갈비살 굽기 우삼겹은 제일 마지막에 궈먹기

저는 고기랑 먹을때 무조건 밥이랑 먹어서

이쯤 먹을때 부터 배가 불러왔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은거 같아요

고기가 금방 금방 익어서 빨리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쌈도 열심히 싸먹었습니다

육즙이 많아서 쌈보다는 그냥 먹는게 맛있지만

야채도 열심히 먹어야 하기때문에

상추 깻잎에 싸서 맛있게 먹었지요

빨리 익어서 좋았던 우삼겹

살짝 구워서 육즙 가득할때 먹으면 너무 맛있죠

너무 바싹 익히면 딱딱해질수 있으니

적당히 구워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요~

화정 롯데마트 뒤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쉬우실거에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