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가성비 좋은 회전 초밥 미카도스시

by 금초v 2023.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예전에 다녀온 스시집 입니다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곳인데

요즘엔 어떤지 모르겠지만

코로나 4단계 전에 다녀왔을때라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거 같기도 해요

한접시에 무조건 19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 때문이죠

위치는 웨스턴돔 중앙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렴한데 퀄리티가 나쁘지 않은 집이라고 추천 받아서

기대하면서 방문 했습니다

가게앞에 웨이팅 할수있는 자리가 있어요

저는 더워서 안쪽에서 기다렸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네요

테이크아웃 포장도 가능하다 하니 참고하세요

 
 
 
 
 
 

자리에 앉고 나면 기본세팅을 해줍니다

국이랑 물은 가져다 주고

나머지는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어요

일반 다른 초밥집이랑 비슷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초밥 외어도 과일 튀김 디져트 주류등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회전초밥집

먹고 싶은것만 양껏 골라 먹을수 있어 좋아요

초밥 롤등 종류가 다양해요

있는 메뉴들 외에 없는것들은 주문하면되고

튀김종류는 데워달라고 하면 따뜻하게 데워줍니다

초밥 퀄리티 보여드릴게요

참치 입니다

1900원치고 퀄리티가 좋아요

비싼 재료는 한피스가 올려져있고

계란초밥 유부초밥 광어 , 연어 같은 저렴한건

두피스씩 올라가 있습니다

이것도 참치 맛있어요

회전초밥집의 장점은 먹고 싶은것만 골라 먹는거라

배부르지 않게 적당히 골라서 먹었네요

초밥을 좋아해서 자주 오게 될거 같아요

이것저것 먹고싶은거 지나갈때마다

잽싸게 골라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한번가면 기본 열접시는 먹어야 하는데

이날은 저녁을 몇시간 안있다 먹을거라

조금만 먹었어요~

고기초밥도 고기가 큼직하니 맛있었습니다

초밥집에서 고기 먹는건 좀 아닌거 같아

하나만 먹었지만요

그리고 이건 제가 진짜 좋아하는

광어지느러미 초밥 입니다

이건 맛있어서 두접시나 먹었어요

배불리 먹을려고 했음 지느러미 더 먹었을거 같아요

후식으로 튀김도 한접시 먹어주고

마무리로 우동까지 클리어

우동 양이 적긴 하지만 이것도 1900원이에요

확실히 저렴해서 더 많이 먹을수 있는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많이 먹으려구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