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정발산동 밤가시 샤브샤브 맛집 샤브 소반

by 금초v 2023.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지 덥네요

 

오늘 포스팅은 샤브샤브집 인데요

추천받아 다녀온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빨리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적당히 있었습니다

 

바식으로 되있는곳이 있어 혼자온 손님도 계셨고

테이블도 따로 있었습니다

저는 친구들이랑 와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해요

 

저희는 넷이와서 일반 2개 정식 2개 주문했어요

예약하고 갔더니 기본 세팅이 되어 있었네요

면이랑 김치는 나와있었고

나머지는 물잔 소스그릇 앞접시 이렇게 나옵니다

 
 

칼국수는 나중에 먹을거라 일단 보류

 

앉아서 주문하자마자 고기랑 야채가 나와요

바로 불을켜고 육수가 끓을때까지 기다리다가

육수가 끓으면 바로 야채랑 고기를 넣어 먹으면

됩니다

귀엽게 나오는 쌈밥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어요

정식 하나당 6개나와서 친구들이랑 3개씩

나눠 먹었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야채 고기들

전체샷도 한컷

진짜 먹음직 스럽네요

친구한명은 조금 늦게와서 셋이 먼저 먹었어요

개인 개인 먹을수 있는 샤브집이라

코로나 시대에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버섯 만두 유부 고기 야채들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색감이 확실히 이뿌네요~

소스는 간장 칠리 땅콩 소스가 있습니다

먹고싶은거 찍어 드시면 되요~

샤브샤브를 쌈싸먹는게 조금 신선했네요

쌈장에 찍어서 고기랑 야채 넣고

쌈도 싸서 먹고

 
 

소스에만 찍어서도 먹었습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 배가 부름

면까지 다 못먹었어요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맛집 이었습니다

위치는 명가원설농탕 뒤에 바로 위치하고 있고

주차도 매장 바로 앞에 하시면 됩니다

다음에 또 먹으러 가려구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