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리단길 닭갈비 맛집 춘천 명동 1번지 닭갈비

by 금초v 2023.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닭갈비 인데요

일산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닭갈비 집이에요

집에서도 가까워서 닭갈비 먹고 싶을때 한번씩 방문하는

그런 맛집이랍니다 

이집을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건 없고

닭이 신선해서 좋아해요

 
 
 
 

사실 반찬도 이렇게가 다여서

동치미 말곤 반찬이라고 할것도 없네요

이건 좀 개선 해야될점이네요

샐러드나 김치라도 나오면 좋은데 말이죠

김치는 달라고 하면 주긴 합니다~

 
 

앉자마자 주문했는데

주문한지 진짜 얼마 안되서 바로나와여

완전 초스피드로 나옴

배고팠는데 빨리나오는건 좋았습니다

나오자마자 깍뚝 썰어주는 고기

양은 그냥 적당한거 같네요

많진 않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은양 입니다

다 자르고나서 알아서 볶아 주셔서

앉아서 다 익을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되요

생고기를 처음부터 굽는거라

익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익히면서 그때 그때 양념을 추가하며

구워 주시더라구요

이때 간간하게 먹고싶으면 양념 더 넣어 달라고

말하면 됩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

이날 진짜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는거라

군침 흘리면서 기다렸어요

 

색이 점점 먹음직스럽게 변해가네요

닭갈비는 고기도 맛있지만

야채가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떡 먼저 익어서 떡부터 먹으면서

고기가 익기를 기다렸습니다

맛있게 익은 고기

고기랑 야채랑 같이 먹는게 더 맛있어요

여기는 깻잎이 들어가 있지 않고

따로 쌈으로 주셔서 깻잎에 싸먹었어요

양파랑 마늘도 올려서 같이 쌈싸먹기

고구마도 푹 익혀서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보다 고구마가 확실히 맛있어요~

반정도 먹다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닭갈비 집에서 볶음밥을 빼놓을수 없지요

계속 쳐다보고 있게 됩니다

볶음밥 완성샷

배가 불러서 인지 생각보다 맛이 그냥 그랬네요

여기까지 일산에 있는데

이름이 왜 춘천명동1번지닭갈비 집인지 모르겠는

닭갈비집 포스팅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