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운정 브런치 레스토랑 카프리1995 파스타 맛집

by 금초v 2023.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있는 운정 레스토랑 카프리1995를

포스팅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친구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파스타 종류가 진짜 많고 브런치 메뉴도 많아서

가끔 찾곤 하는곳이랍니다

운정 레스토랑중에 분위기도 좋고

주차도 바로 앞에 할수 있어 편해서 찾게되는곳이에요

가게앞 풍경도 인테리어가 이뿌네요

친구랑 브런치 하러 오기 좋은곳이에요

집에서 가깝진 않지만 운정에 오면 생각나는집이에요

가격도 착한편이고 분위기 맛 다 만족했었거든요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위치는 동패동쪽인데 마지막에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들어오자마자 큐알코드 체크인 하고 입장했습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이뿌죠

코로나라 각 테이블 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

안심이 되었어요

제가 간시간이 손님 없을시간이라

편하게 가게 내부사진을 찍을수 있었네요

가격이 브런치집 치고는 저렴한편이에요

더워서 시킨 맥주랑 미린다

주문하면 빨리나오는점도 너무 좋았네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더니

마늘빵이랑 피클이 나왔어요

음식들이 빨리 빨리 나와서 대만족

감성샷도 열심히 찍어 가면서

폭풍 흡입 시작했습니다

배가 고플때 갔지만 사진을 빼놓을수 없죠

샐러드도 상큼하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다음 바로 나온 로제 파스타

오일파스타를 먹을까 로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로제로 골랐어요

소스가 많은점이 너무좋았고

마늘빵을 로제 소스에 찍어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었네요

면만 일반 파스타 면이였으면 더 좋았을듯!

굵은 면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꾸덕한 소스 보이시나요 그릇까지 싹싹

닦아 먹었다는 마성의 소스

그다음으로 시킨 목살 스테이크!!

이것저것 다른 야채들도 많이 들어있고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게 잘 되있어 좋았어요

 
 

비쥬얼이 이뿌다보니 자꾸 사진을 찍게 되네요

감자 단호박 브로콜리 토마토 마늘 등등

같이 곁들여 먹을수 있는 야채들이 많아서

대만족

 

고기 굽기도 만족스러워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랑 파스타 같이 항공샷!

같이 이뿌게 찍고 싶었는데 하나씩 나와서

같이 찍을수가 없었네요🥲

 
 

이런 맛있는 음식을 앞에두고 다음 음식을

기다리면서 눈으로만 보고있긴 힘들죠

나오자마자 사진 후딱 찍고 폭풍흡입 해야죠

 
 
 
 

야채들 사진도 찍어봤어요

먹으면서도 부지런히 사진 찍기

마지막 메뉴 프렌치 토스트 입니다

브런치 시그니쳐 메뉴이죠!

운정 레스토랑 들이 많지만 여기 카프리1995를

좋아하는 이유는 플레이팅이 이뻐서

sns용 사진을 맘껏 찍을수 있다는점 입니다~

 

뭘 대표사진으로 쓸지 고민될정도로

음식이 하나하나 다 이쁘게 나와요

완전 여성분들 취향저격

붙여서 올리기 싫어서 그냥 하나하나 올려드려요~

 
 

감튀도 캐첩 찍어 맛있거 먹고

프렌치 토스트도 시럽이 뿌려져있어

그냥 썰어서만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숨겨져 있던 베이컨이랑도 한입 냠냠

맛있는 한끼

운정 레스토랑 카프리1995 추천 드려요

브런치 먹으러 가볼만한 곳 이랍니다

파스타 강추~ 다음에는 다른맛도 먹어보려구요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도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