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스시 오마카세 맛집 추천 스시미츠

by 금초v 2023. 4. 17.
반응형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일산에 스시 오마카세집이 딱히 진짜 맛있다

하는곳을 가본적이 없는데

( 제가 못찾은건지 아무튼 그냥 스시집느낌)

이번에 일산에 제대로된 스시집이 생겼다고해서

친구 추천받아 가게 되었어요

가격이 있는데도 2주만에 3번을 다녀 오더라구요

그래서 얼마나 맛있길래 저러지 싶어

바로 예약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이 특이 하네요

간판이 작아서 잘안보일수 있다는점🥲

일산 라페스타 소방서쪽 근처인데

위치는 마지막에 첨부해드릴게요

예약하고 가셔야합니다

점심 1부 2부

(1부 12시 , 1시반 2부 6시 ,8시)

저녁 1부 2부로 나눠져 있어요 시간도 참고 하세요

가격은 런치 5만 디너 9만5천원 입니다

입장 하고 발열 체크 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진짜 오랜만에 먹는 오마카세라 기대 만땅

자리에 앉고 나서는 손님들이 다오기까지 기다립니다

시간을 딱맞춰 와야할거 같아요

안그럼 나머지 손님들이 기다리실거 같다는

일단 제일 처음 나온 계란찜

트러플 향이나는 뭔가가 올라가 있습니다

섞지말고 그냥 떠서 먹으라고 하셔서

푸딩처럼 떠먹었네요~

일일히 먹는법도 다 설명해주셔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미소국도 나왔네요

뜨끈하니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아귀간이랑 싸먹는 회를 주셨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색다른 맛이네요

 

그다음부터 쭉쭉 나오는 스시들

한입 한입 너무 맛있어서 눈이 커져가며 먹었습니다

도미 광어

 

이것들은 참치에요

역시 참치는 입에서 샤르르 녹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참치 초밥

 

진짜 찐으로 일산 초밥 맛집 이네요

 

그다음 하나도 안비린 청어랑

불맛 살짝나는 도미 너무 맛있어요

청어는 가시때문에 못먹곤 하는데

이집 청어는 가시도 다 발라져나와서 먹을수 있었다는!

그다음 한치 입니다

한치도 안먹는 초밥인데 이집은 맛있네요

 

 
 

그외 가지 랑 고구마 튀김

고구마튀김이 진짜 맛있어서 깜놀 했다는

그다음 장어초밥

 
 

김에 싸먹는 초밥도 등장

이거 두개 진짜 맛있어요 처음 먹어 보는맛

이때부터 배가 불러서 밥양 을 줄여달라고 했네요

이건 이름모를 엄청큰 김밥

이것도 맛있습니다

그 다음 밀가루 하나도 안들어간 빵맛나는 계란?

이 나왔네요 입에서 녹는맛

마무리로 냉모일 같은게 나오고

후식으론 생크림 이랑 견과류

올라간 찰떡? 같은게 나옵니다

저는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여기까지 일산 오마카세 맛집 스시미츠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