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맛집 역곡역 해물 갈비찜 갈비씨 역곡본점

by 금초v 2023. 4. 11.
반응형

오늘 포스팅도 밀려뒀던 사진 포스팅 입니다

역곡역 갔다가 들렀던 갈비씨 역곡본점 인데요

갈비찜이 너무 땡겨서 들르게 되었어요

근데 해물도 같이 들어있어 고기 해물 둘다

맛볼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역곡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지막에 장소

첨부도 해드릴게요

저는 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자차로 왔는데

가게 바로 옆에 주차하고 들어갈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주차 불편한곳은 가기 싫어지곤 하는데

이곳 갈비씨식당은 그럴 걱정이 없다는점

영업시간 참고해 주세요

저는 해물듬뿍 매운갈비찜 소자랑

피자 파스타 세트로 시켰어요

면을 좋아해서 빼놓을수 없는 세트메뉴

까지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너무 많이 시켰나 했지만 다먹을수 있었어요

셀카존도 있네요

갈비찜집 답게 문구가 센스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되서 좋았네요

귀여워서 찍어본 물통

가게가 전체적으로 크고 넓어서 코로나 없을때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았어요

 
 
 
 

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와요

백김치 나물 샐러드 묵사발

 
 

묵사발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얼음 동동 띄워져 있어서 더위가 싹 가셨네요

묵사발을 좋아해서 계속 마셨어요

 

거이 주문하자마자 나온 샐러드파스타

진짜 빨리 나와서 깜놀 했어요

시원한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데

오리엔탈 소스가 뿌려져 있는거 같은맛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신선했습니다

두번째는 치즈피자 꿀찍어 먹는거라

고르곤졸라피자 같기도했던 피자에요

도우가 굉장히 얇아서 좋았다는~

피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2조각이나 먹었어요

 
 

토마토 소스 뿌려져있는 피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고르곤졸라피자는 좋아해요

꿀찍어서 먹으면 꿀맛!

마지막으로 주인공 해물갈비찜 입니다

소자인데 양이 많아요

피자나 파스타중 하나만 시킬껄..

매번 주문할때는 욕심이 생겨서 잔뜩 주문하게 되요

갈비찜이 맛있다고 소문난곳이라고 해서

기대 잔뜩하고 왔는데 비쥬얼부터 합격 이에요

전체샷도 한장

배고플때 갔는데 음식이 빨리 나오는편이라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5분정도 끓이다보면 직원분께서 손질해 줍니다

앉아서 다 익길 기다리기만 하면되요~

고기랑 떡 야채는 바로 먹어도 되고

해물은 더 끓여 먹어야 합니다

맛있겠죠?

양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다먹었어요

볶음밥까지는 오바인거 같아 참았습니다

맵기는 조절 가능한데 저는 순한맛으로 했다가

매운소스 달라고 해서 넣어 먹었어요

확실히 매콤하게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중간맛 이상으로 시켜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고기 떡 해산물 순으로 폭풍 흡입 시작!

파스타 피자로 배체웠음에도

안주로 아주 훌륭했어요~

확실히 가게 안에 술드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직원분이 갈비찜을 강력추천해주셨는데

육수내기랑 숙성시키기 포함해서 갈비찜 만드는데

90시간이나 걸려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정성이 가득담긴 갈비찜이니 뭐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해물갈비찜은 처음 접해보는데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역곡역 데이트 코스로 갈비씨식당 역곡본점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