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한림 근고기 뷰 맛집 바다뷰 미친흑돈

by 금초v 2023.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밀렸던 제주도 포스팅 미친 흑돈 입니다

여기는 제주도 살고있는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바다뷰라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맛은 그다지 엄청 꼭 가야된다는 아니에요

제주도에 맛있는고기집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이집은 먹을만 한데도 뷰말고는

맛이 생각 나지는 않네요

가격도 제가 갔을때보다 올랐더라구요

 
 

일단 반찬은 듬뿍 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봄에 다녀왔는데

4명이서 먹으러 갔었어요

연탄불에 구워 먹는 근고기라 매우 기대하며

고기가 나오길 기다렸습니다

이집의 큰 장점 바다뷰 고기집

분위기 진짜 좋아요

시간 잘 맞추고 운이 좋으면 이쁜 노을을 보면서

술한잔 하며 먹을수 있답니다

미친흑돈의 큰 장점 인거 같아요~

 
 

술을 빼놓을수 없죠 제주도 하면 한라산!!

분위기에 취해 맛에 취해 너무 기분좋게 먹었던 고기집

고기맛은 다른집에 비해 떨어지지만

다른점들이 너무 좋았네요

두툼한 고기 등장

고기는 사실 굽는게 진짜 중요한데

이날 알바분인지 어리신분이 구워주시는데

너무 못구우셔서

그래서 고기맛이 다른데 비해 별루였는지도..

그치만 뷰는 진짜 고기집중 1등 입니다

고기도 맛이 없는게 아니에요

다만 근고기 그 육즙이 덜느껴졌을뿐

잘구워드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사실 고기는 어떡해 먹든 너무 맛있죠

점심 안먹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김치찌개도 빼놓을수 없어서 시켰어요

일반 김치찌개맛이 아닌 토마토?가 들어간거 같은맛

맛없진 않았는데 신선한 맛이었어요

자꾸자꾸 찍고싶은 오션뷰 고깃집

바다보면서 술을 먹으니 술도 안취하는거 같고

너무 즐겁게 힐링 했어요

 
 

고기가 익었으니 이제 흡입시간 입니다

이시간이 제일 신나는 시간이죠

여행은 뭐니뭐니해도 먹방

 
 

파지에도 찍어먹고

쌈도 싸먹었습니다

근고기는 맬젓에 먹는게 최고 맛있는거 같아요

눈도 호강 입도 호강하면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제주시 한림읍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