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먹자 맛집 이자카야 추천 하나기

by 금초v 2023.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엄청나게 뒤에 밀려 있던 사진을

포스팅 해드리는건데요

요새 집밖을 잘 안나가다보니

밀렸던 사진들을 쭉쭉 써서 좋네요

밀려있는 사진들을 보면서 언제 다쓰나 했었는데

조금씩 줄고 있습니다 아직은 멀었지만요

오늘 포스팅은 라페스타에 위치한 하나기 입니다

친구가 자주 가는 단골집인데

안주가 종류가 많고 맛도 있어서 자주 간다고 해요

 

여긴 안주가 진짜 많아요

일단 매장은 복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엔 자리가

그다지 많지 않아서 2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분위기는 좋네요

술도 안주만큼은 아니지만 이것저것 많습니다

 
 

기본안주는 콩이랑 양배추

무난한 기본 안주

 

처음으로 나온 안주는

꼬치 6종세트 고추 장아찌랑 같이 나옵니다

일단 사진으로는 5종만 나와 있네요

 
 
 

꼬치는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맛있게 먹고 있을때

나머지 하나도 나왔네요

 
 

계란에 찍어 먹으라고 하시는데

떡갈비맛이에요 이거 완전 별미였습니다

맛있게 잘먹었네요

그다음 친구가 꼭 시켜야 한다고 노래 부른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두툼한 모듬 사시미들이 가득 가득

 
 

입에서 살살 녹는 참치

일반 회도 있었는데 숙성회들도 있더라구요

숙성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제가 좋아하는 우니도 나와서 너무 좋았네요

 
 
 

참치 우니 외에도 문어 오징어 도미 광어 연어

등등 종류가 이것저것 술안주로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이네요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설탕 호두?? 를 주셨어요

이것도 진짜 맛있었네요~

친구가 단골이라 챙겨 주신듯

아무튼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도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