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추천 자매국수 주차가능

by 금초v 2023.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이라 제주도 가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

 자매국수집을 포스팅 해드릴려구요

제주도 다녀오고나서 귀차니즘 때문에

못올렸다가 밀리고 밀려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원래 가려던 국수집이 웨이팅이 너무 길어

이곳 자매국수집을 오게 되었는데

줄서서 기다릴 정도는 아니지만 제주도 오면

생각날거 같은 맛집이긴 합니다

사람이 여기도 많았어요

근데 회전은 빠른거 같아요 금방 들어가더라구요

확실히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요

그래도 왔으니 맛보고 가야했지요

배도 너무 고파서 다른데 이동할 힘이 없었기에

그냥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여기 저기 사진 찍었어요

사람이 많아 타이밍 잘봐가며 찍었습니다

 

제주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자리잡고

주문하고나서 기다렸어요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오는편이라 좋았습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하면 됩니다

 
 
 
 
 

기본반찬들과 비빔국수에 나오는 국물하나

고기국수2에 비빔국수1 시켰어요

비빔도 맛있더라구요

일단 고기국수 비쥬얼부터

진짜 맛있어 보이죠

국물이 진국이라 계속 먹게되는 마약같은 맛

국물이 어떡해 이렇게 뽀얗고 진할수 있는지

신기 고기도 부드럽고 면은 보드라운 면

삼박자가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그다음 비빔국수

둘중하나만 고르라면 고기국수지만

이것도 별미에요 여럿이서 가면

이것도 같이 시켜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새콤달콤하니 계속 땡기는 그런맛 이랍니다

세개 같이 항공샷도 한컷

포스팅 쓰면서도 먹고 싶네요

일산에도 고기국수가 있긴하지만 이정도로

국물이 진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워요

 
 

고기국수 근접샷

면이 노랑노랑하지요 옥수수면인건가?

먹고나서 배가 금방 꺼지긴 하더라구요

그다음 비빔국수 고기랑 같이 싸서 먹으면

완전 꿀맛 입니다

고기국수가 더 맛있지만

한번씩 비빔국수로 입가심 해주면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다먹고 계산대오니 제주도 특산물도 팔고 있네요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듯~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