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압구정 프라이빗 룸 이자카야 추천 갓포 마코토

by 금초v 2023. 3. 29.
반응형

오늘 포스팅 시작할게요

압구정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술집인데요

가격은 매우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고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각 테이블 마다 룸형식으로

칸이 다 쳐져있어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그런 감성 술집 이랍니다

 
 

압구정 자미안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진짜 맛있는집이라고 소개 받아서 기분 좋게 갔지요

오랜만에 일산 밖을 나가서 기분이 좋았던날~

 
 

안주 2개를 먼저 시키고 나온 기본안주들

국이랑 조개?같은 시큼한 기본안주

기본안주는 바뀌는거 같아요 

 

 
 

모듬사시미를 시켜서 나온 것들 입니다

술 시작은 간단히 사케로 시작

추천받아 마셔본 술인데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센스

이게 이집의 시그니쳐 메뉴 인데요

트러플 간장 계란 솥밥 입니다

이건 한정판매라 없을때도 많다고 하니 꼭

가자마자 주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치즈를 위에 뿌려주시는데

진짜 기대하면서 지켜봤답니다

재료들을 다 섞은후 먹는데 진짜

이건 처음 먹어보는 맛!! 엄청난 감칠맛이 입안에 퍼져서

대박 대박을 외치며 먹었어요

기분이 좋아지면서 엔돌핀이 마구 생기는 그런맛인데

이것만 먹으러 압구정까지 올수도 있을거 같았어요

진짜 강추입니다

그다음 모듬사시미 입니다

가격이 진짜 사악한데

진짜 좋고 싱싱한 부위들로만 있어서

값이 비싼게 아니더라구요 퀄리티가 진짜 높았어요

 

 

서빙해주면서 먹는방법이랑 어떤부위인지

설명해주시고 가셨는데

기억안나서 그냥 대충 집히는데로 먹었습니다

비쥬얼 죽이죠

완전 존맛탱

 
 
 
 

한입한입 감탄이 절로 나오는 조합이었습니다

이렇게 퀄리티 높은 사시미는 여기가 처음인듯

하나같이 다 맛있답니다

그다음 이름 모를 장어

저는 장어를 못먹어서 못 먹었네요

그옆에 있는 달달 계란만 냠냐미

그다음 게살 크림 춘권

이것도 존맛탱ㅜ 안에 내장 같은것이 크림같이

들어있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여서

배가 부른데도 계속 땡기는맛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

너무 배부른데 맛있어서 다먹어 치웠다는

 
 

마지막으로 안주로 먹을 탕까지 완벽했던

배터져 죽을뻔한 이자카야 갓포 마코토 였습니다

가격은 진짜 비쌌지만 비싼만큼 완벽했던

또오고싶은 그런 맛집 이었어요

광고가 아닌데 이렇게까지 칭찬 하니 광고같네요^^;;

근데 진짜 광고 아니고 먹어보면 아실거에요

술집이 아니라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