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보양식 몸보신 요리 염소탕 염소수육 청궁

by 금초v 2023.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밖에 잘 안다니다 보니

집에 있을 시간이 너무 많았는데

 

오랜만에 몸보신 하러 청궁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예전에는 줄서서 갈정도로 사람이 많았던곳인데

 손님이 확실히 줄었더라구요

일산 호수공원 뒷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외진곳에 있는곳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던 곳이었어요

근데 지금은 그냥 예약없이 갈수 있다는점~

확실히 차 없이는 가기 힘든곳 입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앞에 주차하면 되요

마당같이 크게 주차장? 같은곳이 있더 라구요

주차 걱정은 없이 올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수육만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전골로 2인분 시켰어요~

두근두근 배고파서 기대하면서 기다렸어요

 
 

반찬이 엄청 빠르게 나옵니다

빨리 나오는집 좋아라 하는데 거의 앉아서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수준으로 나오더라구요

 
 
 
 

네가지 반찬이 나오네요

가지 열무김치 샐러드 양파절임 이렇게 나옵니다

가지 좋아하는데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이건 고기 찍어 먹는 소스 에요

들깨 다진마늘 다진고추 참기름 양념장 등이 들어

있는거 같은데 고기 찍어 먹으면 맛있었어요

주인공 전골 2인분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국물이 없어보이는데

끓이다 보니 국물이 나오더라구요

야채가 엄청 푸짐해서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부추 버섯 깻잎이 한가득

고기도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염소는 냄새나서 못드시는분들이 많은데

저는 그런거 못느끼는편이라 괜찮았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전골

확실히 술이 땡기긴 했는데

차가있어서 참았어요

다음에는 술먹을 각오하고 와야겠어요

 

그리 오래 끓이지 않아도 금방 익어요

야채만 조금 익으면 고기는 익혀나와서

그냥 먹어도 되나봐요~

 
 

소스에 찍어서 야채랑 고기랑

냠냐미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확실히 손님분들이 나이층이 다들 어르신분들이더라구요

몸보신 하러 오시기 딱인듯

껍데기도 존맛탱

껍데기가 더 있었음 좋았을거 같아요

껍데기는 몇점 없었던게 아쉬웠어요

 
 

그다음 볶음밥으로 마무리

살짝 심심하긴 했지만

남은 국물이랑 소스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볶음밥까지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여기까지 일산 염소 맛집 청궁이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