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소고기 맛집 우미양가 추천 분위기 좋은 고기집

by 금초v 2023. 3. 27.
반응형

안녕하세

오늘 포스팅은 이번주에 다녀온 따끈한 사진들이에요

일산 우미양가라고

일산에서 손꼽히는 소고기 맛집이랍니다

고기질이 매우 좋아서 진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그래도 그만큼 값어치있는 곳이에요

 

저는 안심 등심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론 등심이 더 맛있었어서 이날도

등심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저번에도 한번 포스팅 한적 있는데

반찬구성이 달라져서 다시 포스팅 해드리는거에요

예전보다 반찬도 다양해지고

찍어먹는 간장파? 소스도 생겼어요

반찬 전체샷

고기 나오기 전에 배고파서 반찬 흡입했어요

고기느님이 나왔네요

등심 2인분 입니다

고기 마블링이 장난 아니에요

숙성고기라고 하는데

확실히 다른집이랑 다르게 한입 한입

육즙이 팡팡 터진답니다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셔서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면된답니다

다구워서 테이블에 올려주신다는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는 한입 한입

소금에만 찍어서도 먹고

와사비랑도 간장소스에도 다맛있어요

입이 황홀했네요

 
 

고기를 딱 맛있는 정도로 잘구워주셔서

너무 맛있고 편하게 잘먹었어요

그다음 우미양가에서 빠질수 없는 된장죽입니다

배고파서 고기 구우면서 미리 주문했어요

완전 진국이라 입에 척척 붙는맛이에요

 
 

그릇에 덜어 조금 식힌 다음에 먹으면

완전 꿀맛이랍니다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마지막으로 육회까지 시켜서 마무리 했습니다

육회간이 조금 쎄서 배랑 같이 먹어야 했어요

육회 살짝 궈먹어도 맛있었답니다

오랜만에 가서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일산 우미양가 완전 추천드려요

자리 없을수 있으니 가기전에 전화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