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룸 식당 가족 외식 공간 소고기 맛집 우설화

by 금초v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다녀온

우설화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프라이빗 룸이기도 하고

일단 맛이 있는집이라 신나게 갔습니다

단품으로 시켜도 되지만 코스가 더 좋긴해요

생갈비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온거라 매우 신남

 

일단 식전 죽이 나오네요

배가고파서 나오자 마자 흡입했던 호박죽

주문하고 거의 바로 나와서 좋아요

반찬도 금방 나온다는

 
 
 
 
 
 
 
 

종류가 엄청난 반찬들

이반찬들에 밥만 먹어도 한공기 뚝딱 먹을거 같아요

반찬들이 깔끔하게 잘나오는거 같아요

확실히 다른 고깃집보다는 다른 고급스러움이 있습니다

코스에 나오는 회, 육회가 먼저 나왔네요

고기 먹기전에 한잔할수있는 안주님들

개인적으로 고기 먼저 먹고나서 나왔으면 했어요

배가 고팠거든요

 

회가 확실히 통통하니 싱싱하고 맛있어요

한번씩 와서 먹어본 집인데

확실히 회+고기 구성이 좋은거 같아요

같이 먹을수 있어서 1차 2차 따로갈 필요없이

1차에서 다 먹을수 있기 때문이죠~

 

주인공 고기느님이 나왔습니다

빛깔이 진짜 영롱하네요

갑자기 배가고파집니다

후딱 포스팅하고 점심 먹어야 겠어요

양이 적어 보이긴 해요

비싼건 왜 양이 적은거야

그래도 기분좋게 딱 배부르기 직전 느낌까지는 먹을수 있습니다

고기야 부족하면 더 시키면되니까

이때부턴 폭풍 흡입하느라 사진이 몇개 없네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다 먹기좋게 구워 주셔서 기다리다가

먹기만 하면되서 편하답니다~

남이 구워주는고기가 맛있죠

 
 

적당히 맛있게 구워진 고기 입에서 녹는맛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더 좋지만

소도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is 뭔들

오랜만에 와서 맛있게 잘먹고 갔습니다

후식차까지 주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