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논현동 맛집 조용한 레스토랑 추천 쉼

by 금초v 2023.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오다말다 오락가락한 날씨이네요~

놀러도 가고 싶고 맛있는거 먹으러 가고

하고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몇달은 밀린 사진인거 같네요

아는동생 만나러 강남 갔다가 들른곳인데

너무 좋았어서 사진을 너무 많이 찍었더니

올릴 엄두가 안나서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 2년전에 한번 오고 나서 멀어서 못오다가

오랜만에 들렀는데 역시나 너무 좋았네요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스럽고 이뿌고

테이블도 그리 많지 않고

안에 프라이빗룸도 있어서 좋아요

화장실도 안에 있답니다

논현동 조용한 레스토랑 찾고 싶을때 완전 딱인곳

 

가격대도 강남치고 그리 비싸진 않은편

그렇다고 싸진 않아요 적당한거 같음

예약하고 와서 재료 뭐가 좋은지 추천 받아서 주문했어요

그날그날 좋은것들이 있는거 같아요

같이간 친구가 알아서 주문하길래

가만히 앉아 있었네요

샐러드1개 파스타2개 스테이크2개 주문했어요

3명이서 먹을건데 좀 넉넉히 주문했네요

 
 

제일먼저 식전빵이랑 트러플버섯이 들어가

있어 향이 좋은 버터가 같이 나왔어요

버터 이거 진짜 맛있어서 빵 안먹는 제가 하나

다 먹었어요

논현동 맛집 인정

진짜 진짜 맛있었던 식전빵!

이름모를 친구가 시켜준 음료

처음 먹어보는맛인데 쉐프님이 직접 만드신 청으로

만든 에이드 음료라고 하네요

이것도 존맛탱

 
 

부리타 치즈 샐러드 입니다

치즈를 쉐프님께서 직접 만드셨다고해요

대단히 부지런한 쉐프님

음식 하나하나 나올때 마다 오셔서 설명해주시는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다음은 새우 크림 파스타

이곳은 특이하게 메뉴 외에도 먹고싶은걸

얘기하면 조금씩 바꿔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같이간 친구가 단골이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메뉴 추천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다음 명란 파스타

이것도 짭짤하니 맛있음 저는 크림보다는

명란이 더 맛있더라구요

두개 같이 한컷 맛있어 보이네용

 

그다음 안심 스테이크

숙성을 너무 완벽하게 시켜서 너무 부드럽고

완벽했던 스테이크

이게 진짜 여기서 먹은것중 제일 기억에 남는

다시마? 미역? 소금

이렇게 고기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 대폭팔 이에요

다른집 스테이크랑 차이점이 이건데

진짜 꼭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그다음 마지막 메뉴

양갈비 구이 (45000) 입니다

가게랑 같이 찍으니 분위기 대박이네요

플레이팅도 너무 이뻐서

맛 분위기 다 만족했던 그런곳이에요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한장더 투척

 
 
 

양갈비에 소스올려먹어도 되고

양념이 되있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터질거 같았지만 다먹어 치웠습니다

여기까지 완전 추천 드리는 논현동 레스토랑 쉼 이었습니다

테이블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

가시기전에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할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