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빵 맛집 추천 빵굽는 제빵소

by 금초v 2023. 4. 30.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 입니다

집근처 위치한 빵 맛집 빵굽는제빵소 인데요

생긴지 오래 안된곳인데

주차하기도 편하고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한번씩 빵사먹으러 가곤해요

빵도 맛있어서 좋아요 그치만 가격은 좀 나가는편

커피나 티가격은 무난한편인거 같습니다

커피 생과일주스 에이드 티 종류 빙수도 파네요

인기 메뉴들이 적혀 있어 빵고르는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빵 종류가 진짜 많아요

빵 보기전에 카페 먼저 보여드릴게요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드시고 가는분들보다 빵사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인거 같았어요

카페는 매우 한산한편이네요

손님이 한두테이블 정도만 있었어요

이제 빵들 볼게요

종류가 진짜 많아서 뭘고를지 진짜 고민 되었네요

 
 
 
 
 
 
 
 
 
 
 
 
 
 

쿠키 종류들도 있고 카스테라

마늘빵 머핀 스콘 바게트 등등 종류가 어마무시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앙버터도 보이네요

저는 빵을 그리 자주 먹는편은 아닌데

마늘빵이랑 앙버터 모닝빵 정도는 좋아해요

식빵에 버터랑 잼 발라 먹는것도 맛있죠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거 같긴 했어요

다른데랑 비교할곳이 없어서 비싼지 싼지는

모르겠지만 빵을 자주 안사먹어서 그런지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이외에도 마카롱도 있었고 디져트들이 이것저것

많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캔음료랑 초콜렛 케이크도 보이네요

케이크 가격이 너무 비쌈

다른데에 비해 케이크는 확실히 비싼거 같네요

일단 빵은 맘모스빵 육쪽마늘빵 앙버터 등을 구매했어요

맘모스빵 아버지가 좋아하셔서 저는 안먹었지만

무지 맛있었다고 하셨어요

마늘빵은 안에 치즈크림이 들어있어 진짜 맛있어요

그냥 마늘빵보다 2배는 맛있는듯

마늘빵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추천 드려요

마지막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인증샷해드리고

지도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