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복어요리 웨스턴돔 남도복국 일산 복어집

by 금초v 2023.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밀려뒀던 포스팅 올려드리려구요

갔다 온지는 좀 되었는데

사진이 밀려서 이제야 올려 드리네요

일산에 몇 없는 복어집중 하나 인데요

웨스턴돔 이랑 광장 사이에 위치한 남도복국 입니다

이집은 체인점 인거 같아요

다른곳은 안먹어봤는데 저는 지인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복집 치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가게도 큰편이고 간판도 크게 되있습니다

평일에 갔는데도 손님이 많은편 이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뭘 먹을지 모르겠다면

세트요리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밀복 세트로 3인 주문했습니다~

 

복어 효능이랑 복국 맛있게 먹는법도 찍어봤어요~

일산에 복집이 많이 없는데

이번에 발견하게 되어서 매우 기뻤어요

원산지도 한컷

테이블에 간장이랑 이것저것 소스들

앞접시 컵들이 세팅 되있어서 편했어요

 
 
 

기본반찬은 정말 별거 안나오네요;;

전체샷 먼저 한컷 찍어 보여드리고

하나씩 설명 해드릴게요

 
 

일단 복 불고기 복어에 이것저것 양념이 되있어서

야채랑 같이 볶아먹는 요리랍니다

처음먹어보는 요리였어요

 
 

안에 고기랑 떡 이것저것 야채들이 잔뜩 들어있어

이것저것 맛있게 골라먹었습니다~

불고기는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복국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이건 제가 좋아하는 복어 껍질 무침!!

이게 진짜 맛있어요

쫀득 쪽득한 복어랑 새콤한 야채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 입니다

 

같이 나온 밥이랑 무생채 넣고 비벼 먹으면 존맛탱쓰

참기름이랑 김이랑 해서 비빔밥처럼 해먹습니다

이거 완전 별미에요~

그다음으로 나온 복어튀김

새우튀김처럼 길게 해서 나왔어요

튀김도 강추 맛있습니다

 
 

같이 나온 튀김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다음 복국이 나왔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어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까먹었다는

복국이 진짜 맛있어요 국물이 완전 시원해서 좋아요

다음에 가게 되면 다시한번 수정해 올려볼게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립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