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탄현 미나리 목살 삼겹살 맛집 목구멍 탄현점

by 금초v 2023.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구멍 포스팅을 해드릴려구요

친구가 싸고 맛있다는 말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보통 탄현에서 웨이팅은 쉽지 않은데 

얼마나 맛있으면 웨이팅까지 있나 하고 

궁금하긴 했어요

 

어찌됬든 결론부터 말하자면 

싸고 맛있긴한데 웨이팅 해가면서 까지 먹을정돈 

아니다 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ㅎㅎ

하지만 웨이팅 없으면 갈거에요!

 

다행이 8시에 와서 그런지 앞에 한팀만 있어서 

그냥 기다리기로 하고 기다리다

생각보다 금방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1인분에 13000원이라는 혜자스러운 가격

그람수는 180그람이라는거 알고 계세요

저는 목살 2 삼겹2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하고나서 쟁반째로 나오는 반찬들

기본적으로 나올만한것들은 다 나오네요

 

 

고기랑 미나리랑 같이 나오네요

미나리 삼겹살이 유명하던데

이제야 먹어보는 미나리 삼겹살

 

 

고기들이 튼실하고 두툼하니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가격대비 완전 괜찮은거같아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개인적으로 목살보단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얼큰하니 맛있음 

 

고기 소스가 다양해서 좋았는데

양파절임이 맛있었어요

물론 소금도 맛있음

고기는 뭔들 다 맛있는거 같아요

밥한공기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로 냉면까지 클리어

배터져 죽는줄

가격도 싼데 양도 적은게 아니라 

사람들이 많았나봐요 

확실히 고기질도 괜찮고 다음에 또 오고싶은 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