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쉑쉑버거 내돈내산 리뷰

by 금초v 2023. 6. 16.
반응형

짧게 포스팅 하나 해드릴게요

저번주 평일에 다녀온 곳인데

처음으로 쉑쉑버거를 먹어봤어요

하도 여기 저기서 맛있다고 들어왔던터라

궁금했었는데 매장도 멀고 먹을 기회가 없어

못 먹다가 이번에 영등포 타임스퀘어 간김에

먹어볼수 있었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 매장이 있어요

처음가봤는데 진짜 넓고 깨끗하게 잘해놨더라구요

이것저것 영화관도 있고 동물원도 있고

놀거리가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즐기기전에 밥먹으러 쉑쉑버거 매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타임스퀘어 안에 매장 찾을수 있는 기계들이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었어요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미국에서 유명한 쉑쉑버거는

미국 다녀온 지인이 맛있다고 칭찬했었어 가지고

무슨맛일지 궁금했어요

햄버거 좋아해가지고 기대를 무지 하면서 갔쥬

다행이 평일이라 손님은 그다지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주문하고

사람없는곳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실 뭘주문 할지 몰라서 그냥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중요한건 콜라말고 쉐이크를 주문해야

된다는점 이었습니다

쉐이크가 유명한가봐요

쉐이크에 감튀 찍어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한 조합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네요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확실히 수제버거라 나오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립니다

그래두 맛있게 먹을수 있으니 만족

똑같은 버거말고 다른버거로 두가지 주문했고

감튀도 추가했어요

쉑쉑버거는 세트메뉴가 없고 하나씩

각자 시켜야 한다는점 참고해주세요~

고기랑 싱싱한 야채랑 치즈의 콜라보

빵이 작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빵이 일반빵이 아니더라구요

이건 살짝 매콤해서 느끼한거 안좋아 하시는분들이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남자분들이 좋아한다는 버거

감자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었는데

감튀를 그리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조금 남기고 왔다는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밀크쉐이크가 분유맛이 나는게

진해서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처음 먹어 봤지만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먹을거같아요

맛있음 완전 추천 ㅋㅋ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