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인기명 대화점 가족모임 장소 추천

by 금초v 2023. 6. 16.
반응형

오늘은 주말에 가족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인기명을 포스팅해드릴게요

여기는 해산물 고기 둘다 한번에 맛볼수 있어서

너무 애정하는 맛집이에요

가족모임에도 너무 좋지만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은 그런 곳 이랍니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기를 드시고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산물을 드시면 되거든요

일단 주차는 건물내 했어요

1층은 여성 전용 주차장이고, 보통 지하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1층에 주차하고 편하게 고고싱

건물안에 들어가면 뒷문으로는 들어갈순 없고

밖으로 나가서 앞문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지하에 주차하신분들도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신후에 건물 밖으로 나가서

앞문으로 들어오세요~

밖으로 나오자 마자 왼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커서 바로 찾을수 있답니다

프리미엄 해물찜 이라고 하네요

 

요긴 황제 조갈비찜이 유명해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산 서구 맛집으로 유명한데 포장해가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좀 이른 점심시간에 와서 그런지

아직 손님이 없어서 후딱 매장사진 찍어 보았어요

매장이 깔끔하고 넓직하니 좋네요

싱싱한 가재도 한번 찍어보기

조카가 보고 너무 좋아 했네요

조갈비 B로 주문 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반찬들을 바로 셋팅 해주시네요

반찬들이 깔끔하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소스도 겨자소스 초장 간장소스 이렇게 나옵니다

조카가 음식 나오기전에 마카로니 샐러드를

순삭 해버렸어요

짠 주인공 조갈비찜이 나왔습니다

갈비가 엄청나게 커요

갈비 크기에 한번 놀라고 다양한 음식들에

또 놀라고 아주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거 같은 이비쥬얼

가족들이 좋아할만하쥬

갈비 크기를 비교해 드리고 싶어서 찍어본 샷

생각보다 무지커요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 이건 실제로 봐야 해요

크기에 놀라실거에요

저도 처음 먹을때 매우 놀랐다는

 
 

해물쪽도 한번 보시죠

문어에 낙지 호롱이에 오징어 가리비 전복

홍합 갖은 야채들 조개들이 가득가득

양이 진짜 많아요 

갈비쪽에는 갈비외에 떡 어묵 단호박 쫄면

등등 맛있는것들이 한가득 입니다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다양한 음식들

쫄면이 진짜 맛있어요

완전 sns 사진용으로 너무 좋은 비쥬얼 입니다

친구들 단톡방에 보냈더니 다들 어디냐면서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고기랑 당면은 바로 흡입해도 됩니다

고기는 애기가 먹기에는 살짝 매울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저보다 더 많이 먹는 우리 조카님은 하나도 안맵고

맛있다며 폭풍 흡입 하더라구요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당면 먼저 먹기 면은 그리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당면이 너무 달달하니 고기양념이 쏙쏙 베어

너무 맛있었어요~

면사리 추가할까 살짝 고민하다가

볶음밥 먹으려고 참음

 
 
 
 

주인공 고기님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지만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었어요

무쌈보단 깻잎이 더 맛있더라구요~

 
 

조카님이 좋아했던 어묵

고기양념이 쏙쏙 베어 있어서 달짝지근하니

입에 착착 감겼네요 ~

떡볶이도 같이해서 먹으니 궁중 떡볶이 느낌도 나고

하나의 메뉴에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나오니 너무 만족스러운것

 
 

그다음 해산물도 먹어볼게요

일단 탱탱한 문어다리 너무 익히면 질길수 있으니

바로 드시면 됩니다

초장 보단 간장파인 저는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관자도 먹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전복도 냠냠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모든 음식은 직원분이 다 손질해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낙지호롱이도 호로록

오징어종류는 진짜 다 들어 있는듯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이정도 양이라니

비싸게도 안느껴 지더라구요

국물도 완전 진국이라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계속 땡기는맛!!!

이미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을 빼놓을수 없죠

센스있게 애기가 있어서

간을 쌔게 안하셨다고 

김치도 주셨습니다

싱거우면 김치랑 드셔도 될거 같아요

저희는 애기 때문에 간을 쌔게 안했어요~

갈비양념에 맛있게 비벼지는 볶음밥

모든 철판 요리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맛있게 비벼서 먹으면 배가 든든

윤기 좔좔 흐르는 볶음밥

저는 짜게 먹는편이라 살짝 심심했지만

가족들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조카님ㅎㅎ 달달하니 소스가 맛있으니

계속해서 남은거 다 드셨다는

볶음밥에 옆에 해물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워진거

보이시나요 엄청난 대식가 집안

그 많은 양을 다 먹었어요

배터질거 같아서 저녁까지 배가 안고팠지만

만족스러운 한끼 였네요~

 

가족들 외식장소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회식할때 술한잔 하러 오기두

너무 좋을거 같은 맛집 이랍니다

이렇게 넷이서 배터지게 먹고 8만원 정도 나왔네요

주차권까지 받아서 맛있게 먹고 집으로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