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탄현 덕이동 일산 저렴한 장어집 황금장어

by 금초v 2023. 6. 17.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 언니 조카랑 자주가는 일산 장어집

황금장어를 방문 하게 되었어요

여기는 국내산 토종 풍천 민물 장어만을 사용하는곳인데요 

가격 착한 집이랍니다

안그래도 싼데 포장하면 10% 할인까지 된다는

일산 장어집 중에 제일 저렴한거 같아요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할수 있어서 편해요

주차칸도 아주 넉넉해서 주차 걱정은 노노

주차 편한집이 외식하기 너무 좋지용

 
 

그런다음 장어를 직접 고를수 있어요

깔끔하게 손질된 싱싱한 장어들이 줄지어 있네요

너무 크지않은 적당한 크기로 골랐어요

 
 

매장이 무지 넓고 컸어요

여럿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상차림비가 있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다른 장어집보다 저렴한거같아요

가격이 착해서 부담없이 마구 먹을수 있다능

 
 
 
 
 

셀프바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가능 하답니다

먹고싶은거만 먹을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너무 많이 퍼서 반찬을 남기면 벌금이 있다고하니

먹을 만큼만 드세요~

 
 
 
 

이네가지는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는 반찬들 입니다

 
 

상추랑 옥수수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었어요~

 

저희가 고른장어

어른3 애기1 기준 794 그람짜리 골랐어요

큰거 두마리 정도 들어 있습니다

불이 들어오고나서

장어를 올려줬어요

빛깔이 좋쥬 싱싱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직접 고를수 있는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소금두 적당히 치고

맛있게 구워줄일만 남았습니다

여기는 직원분들이 구워주진 않으세요

그래서 직접 궈 먹어야 해요

 

고기 못 굽는 분들끼리 가면 안될거 같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장어들

양옆에 붙은 가시들 잘 잘라서 구워줘야

깔끔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장어 먹으면서 배고팟던 저는 명란밥을 주문했어요

명란 아보카도 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따로 나오는 거였네요

명란 양이 엄청 많이 나와여

이렇게 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장어외에 조카 밥먹어야해서 시킨 차돌된장찌개

다른메뉴도 조금은 있어서 좋았음

조카가 맛있게 잘먹었네요

저보다 많이먹는 조카가 한그릇 뚝딱했다능

장어를 먹어 볼게요

생강 장어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불이 너무 쌔 땀이 나서 후딱 굽고

불 빼달라고 했어요

상추에 미나리랑 야채넣고도 크게 한입

장어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쌈 싸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장어 is 뭔들 가시만좀 없었음 좋겠어요

 
 

명란밥 먹고나면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 해먹으면 됩니다

일산 장어집중에 저렴하고 이것저것 먹을수 있어서

황금장어 집을 좋아하고

장어먹게되면 여기로 오게 되는거 같아요

싹싹 거의 다 비워진 그릇들

완전 배터지게 먹었어요

당분간 장어 생각은 안날정도로 많이 먹었어요

이렇게 먹고 나서 10만원도 안나왔네요

장어집 가면 10만원은 기본 나오는데

저렴하긴하쥬~

일산 장어집 중 추천할만 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