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냉면 맛집 속초 면옥 백석 족발 보쌈

by 금초v 2023. 6. 24.
반응형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몇일전부터 냉면이 너무 땡겨서 백석에 사는

친구집에서 시켜먹던 일산 냉면 맛집 속초면옥이

생각 나더라구요

냉면 배달 시켜먹던 곳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던곳인데

날이 더워지니 냉면이 땡겨서

처음으로 냉면 배달이 아닌 직접 매장 방문해서

먹어 보게 되었어요

간김에 포스팅 하려구 열심히 사진을 찍었드랬죠

일단 주소는 마지막에 올려드릴게요

대략적인 위치는 백석 오피스텔쪽에 있어요

속초면옥은 현대밀라트 2차 B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는 A동에 대셔야 해요

차단기가 안올라가서 B동에 한참을 서있다가

전화로 물어보고 A동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는 나갈때 번호판 말해주면 무료 랍니다~

 

A동은 B동 바로 옆이라 찾아가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처음에 주차 때문에 버벅 거렸으나

다시 올때는 한방에 올수 있을거 같습니다

사실 이집이 일산 냉면 맛집이라

집에서 거리가 꽤 되는데도 찾아오곤 해요

친구네 올때마다 냉면 배달을 시켰드랬죠

배달도 맛있는데 직접와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하고 가야지 생각만 하고 이제야 오게 되었네요

 

주차하고 바로 옆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속초 면옥

배고파서 빨리먹고싶었는데

잇님들께 맛집 포스팅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사진은 찍고 들어가자 하고 열심히 찍었습니다

 

 
 
 

날씨가 좋은날이었으면 야장에서 먹었을텐데

이날은 비온터라 그냥 매장 안에서 먹었어요

 
 

매장 안이에요

그리크진 않았고 한 6-8 개정도 테이블이 있었네요

확실히 일산 냉면 맛집이라 배달 주문 전화가

계속 울리고 배달이 꾸준히 가더라구요

저희집까지도 배달되면 좋았을텐데

대부분 냉면 +보쌈or족발 세트로 주문하는데

매번 냉면만 시켜먹다가 이번에는 방문한김에

세트메뉴로 주문 했어요

A세트 주문 둘이서 먹기엔 많을수도 있지만

남으면 싸가면 되니깐요

 
 
 
 

기본 쌈장 마늘 새우젓 쌈이 나오고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들은 간편하게 나오네요~

냉면이랑 보쌈 족발 세트라 반찬은 그리 중요하진

않네요 메인이 중요하쥬~

시간이 7시쯤 온터라 배고파서 손이 부들부들

거리더라구요

근데 이집은 앉자마자 반찬이랑 시그니쳐

선지국이 바로 나와서 깜놀

기본 반찬으로 나온 선지해장국

와 이건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대박 일산 냉면 맛집이라 온곳인데

선지국까지 맛있을수 있다니..

이거 하나면 소주 한병은 그냥 먹을수 있을거같은

그런 얼큰 달큰 대존맛 이었습니다

바닥까지 긁어 마셨어요

소주가 너무 땡겼지만

다음날 일이 있어서 눈물을 머금고 참았습니다

다음에 술먹을수 있을때 다시 오는걸루

선지도 느무 맛있쥬 감칠맛 대박

다음에 시킬땐 냉면 배달 시키면서

선지해장국도 같이 시켜야될거 같아요!

다음 세트 메뉴로 나온 족발+보쌈이 먼저 나왔네요

같이 싸먹을수 있는 양배추쌈 무채

미나리 명태회가 같이 나왔어요

명태회랑 같이 먹는건 처음 이었는데

진짜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명태회를 그리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이집은 양념이 진하고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갔습니다

냉면도 나오면 전체샷도 찍고 싶었는데

일단 배가 고파서 먼저 폭풍 흡입 했습니다

음식앞에 두고 사진 먼저 찍기란 사실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열심 열심히 하구 있어요

 
 

미나리랑도 한쌈 크게 싸먹고

양배추랑도 무채랑도 이렇게 저렇게 다 싸먹어 봤어요

이 좋은 안주를 두고 술을 못먹은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대만족

 

저는 이렇게 명태회랑 무쌈넣고 싸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각자 취향데로 싸드시면 될거 같아요

맛있게 보쌈 족발 흡입하고 있을때쯤 나온

쟁반 냉면 입니다

여기에도 명태회가 들어가 있어요

소스도 진짜 찐~하고 감칠맛 폭팔해서

면 그리 안좋아하는 저도 폭풍 흡입하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매력을 갖고 있는 냉면이에요

살짝 달달하기도 해요 

계속계속 땡기는맛!

가까이서도 한컷

오이 양배추 무채 명태회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면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존맛탱구리 입니다

일산에서 냉면으로는 이집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물론 개인취향 이긴 하지만

같이온 친구도 처음 여기선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고 하면서 잘먹더라구요

제가 사장님께 폭풍칭찬과 자주 시켜먹었다

자주 오겠다 말씀드렸더니

갑자기 주신 서비스 물냉면

이런 기대 안하고 그냥 드린 말인데 대박 감동 입니다

덕분에 너무 배불러서 옆구리가 터질뻔

 

다 나왔으니 먹다말고 전체샷도 한컷

음식이 빨리 나오는편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물냉면도 존맛탱

둘이서 먹기엔 너무 벅찼어요

그래도 거의 다 먹어서 싸올건 없었네요

 
 

저는 물냉보단 명태회가 들어간 쟁반 냉면이

더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짭쪼름 한게

완전 제스타일

이맛 먹으러 온거쥬 일산 냉면 맛집 완전 인정

이맛 다들 드셔보셔야 해욧

대부분 음식들이 간이좀 쎈편이에요

매운건 못먹지만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1인 입니다

냉면 불기전에 다먹어 치우고나서야 먹는

보쌈 족발 남길수 없단 마음으로

열심히 먹어 치웠습니다

다음에 한 세명 네명이서 와야될거 같아요

간만에 가서 배터지게 잘먹고 왔습니다

여름에 냉면 생각날때마다 자주 들릴거 같은 속초면옥

집만 가까웠음 참 좋았을텐데 넘 아쉽네요

다음엔 친구들 데꼬와서 불족발도 먹어보려구요

매장 안에서 드시는 손님들이 불족발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