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고사리 냉삼 삼겹살 맛집 현대식당

by 금초v 2023. 6. 25.
반응형

요즘따라 냉동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고민하다가

주말에 비가 오는데도 식사동 삼겹살집으로 유명한

현대식당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6시~7시쯤 방문했는데 확실히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ㅠ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기다려야쥬

앞에 두팀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기다리면서 찍어본 간판 입니당

손님이 바글바글한거 보이시쥬?

손님분들이 확실히 술을 드시면서 고기를 먹다보니

먹는 속도가 느리더라구요

한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습니다

 

 

대기판에 전화번호랑 인원수 적어놓고 기다려야해요

전화로 예약하려했는데

예약은 안되고 와서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참고 하시고 가면 될듯~

웨이팅 하고 드디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본찬들 ,소스들 입니다

제가 다른 냉삼집들보다 현대식당을 좋아하는 이유는

저 고사리 때문인데요

고기보다 더 맛있어요

삼겹살보다 고사리를 더 많이 먹고 온다는

식사동 삼겹살집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가격도 싸고 맛도 있어서 현대식당을 자주 찾곤해요

 

삼겹살이 나왔네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먹고싶네요

이틀전에 먹고 왔는데 말이죠 

고기랑 고사리를 양껏 올려서 맛있게 구워 줍니다

고기보다 고사리를 더 올린거 보이시나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고사리는 두번이나 리필해먹었어요

 

냉삼은 생각보다 금방 익어서 좋아요

너무 익히면 딱딱해지니 적당히 촉촉할때 드셔야

꿀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계속 궈먹다가 김치도 궈먹고

쌈도 싸먹고 할때쯤 주문한 누룽지랑

이집의 고사리에 이어 두번째로 제가 좋아하는

호박찌개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론 크기랑 양이 잘안보이지만

둘이서 먹기에도 많은 양의 가성비 갑 누룽지 입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다못먹고 남겼다는

 
 

이건 강추 호박찌개!

진짜 이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할수 있습니다

걸쭉해서 너무 고소하고 최고에요

한번 손대면 멈출수 없는 맛이에요

이건 진짜 꼭 시켜드셔야 합니다

현대식당은 식사동 삼겹살 맛집 답게

어른들 청소년들 젊은이들 할거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있었어요

호박찌개랑 누룽지 샷

고기 안먹어도 찌개는 진짜 배달해 먹고싶네요

배달은 안되지만 집이 가까워서 그나마 다행

자주 와야지

 

고기도 고기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사리

이거 때문에 다른 냉삼집을 못가여

생고사리는 아닌거 같고 참기름? 소스가 버무려져있어

삼겹살 기름에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신기한맛 입니다

 
 

다른거 설명하다가 이제야 보여드리는 고기

고기 디테일샷도 찍었습니다

그냥 소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고사리랑 먹어도 존맛탱 입니다

 

물론 쌈 싸먹어도 진짜 맛있죠~

둘이 가서 3인분에 호박찌개 누룽지까지

완전 클리어 하고 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