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인도커리 맛집 인도커리하우스

by 금초v 2023.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인도커리하우스 입니다

웨스턴돔 MBC 바로 앞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는 건물에 하면 됩니다

다이소건물 2층이라고 생각하면 찾아가기 쉬울거에요

 

맛도 있었지만 일하시는 분들이 

인도 현지분들에 한국말도 너무 잘하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집만 가까웠다면 자주 가고 싶을정도예요

 

일단 2층 가게로 올라오면 깔끔한 매장이 나와요

 

 

인도풍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어요

월요일 11시 반정도? 갔더니 손님이 없더라구요

맛있는데 입소문은 많이 안났나봐요

2층이라 그런거같기도 해요~

 

 

 

일단 런치메뉴 세트B에 탄투리치킨 반마리 시켰어요

라씨도 하나 주문 

치킨따카랑 탄두리치킨이 맛이 똑같아서

다음에는 그냥 세트메뉴

A,B 시키면 될거 같습니다

 

 

밑반찬으로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나오네요

치킨찍어먹는 소스랑 반찬 4가지가 나왔어요

 

라씨가 먼저 나오네요

스윗한 요거트 맛

완전 내스타일이었어요 

이거만 두잔 먹고 싶었으나 배가불러서 패스

 

 

일단 난이랑 밥 사진

난이 생각보다 엄청커요 

둘이 먹기에 양이 많은 느낌이에요

 

 

주인공 커리 나왔어요

저는 버터치킨으로 시켰는데 대박강추

완전 맛있어요 

 

 

세트메뉴로 나온 치킨티카 3조각 

탄투리치킨맛인데 뼈없는 버젼이에요

 

소스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탄두리치킨 반마리 입니다

 

사실 먹느라 사진을 너무 대충찍었네요

다음에 가게되면 다시 제대로 찍어서 포스팅 해야겠어요

 

기대없이 갔다가 너무 만족하고 와서

조만간 또 가려구요~

인도 커리 생각날때 다시 오려구요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