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부대찌개집 문산부대찌개

by 금초v 2023.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 끝이네요 시간 진짜 빨리가지요

벌써 6월말이 됐어요

시간이 좀 천천히 갔으면 하는데

 또이러다 2024년이 금방 올거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어제 다녀온 따끈한곳이네요

집근처에 새로 생긴 집이라 오며가며

자주 보곤했는데 먹으러 간건 처음이었어요

지나가다보면서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다녀왔네요

주차는 건물 옆에 바로 할수 있어서 편하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한두팀 정도만 있었습니다

가격은 적당한편인거 같아요

포장시에는 천원 할인 되네요~

사리들이 다른데보다 많은편인거 같습니다

 
 

매장 내부도 손님이 별루없어서 찍어봤어요

새로 생긴 건물에 새로생긴 가게라 그런지

모든게 깨끗했었네요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반찬은 세가지 별거 없네요

찌개만 있으면 되쥬 뭐

찌개나 고기 먹을땐 반찬을 안먹는 편이긴 합니다

주인공 부대찌개가 나왔네요

2인분 시켰는데 소심하게 나온 우삼겹이

조금 빈약해보였으나 가격이 적당하니 만족

열심히 섞어줍니다

사실 부대찌개는 햄만 맛있으면 되죠

국물이 다른 부대찌개집 보다 찐한 편인거 같습니다

맛있게 끓고있는 부대찌개

당면도 좀 빈약해서 당면사리 시킬까 고민했지만

양이 많아서 일단 먹어보고 주문하려구요

부대찌개는 솔찍히 맛이 없을수가 없죠

문산에 부대찌개 맛집이 3군데 있다는데

어디 부대찌개집인지는 모르겠어요~

 

일단 떡이랑 당면 먼저 흡입해줬습니다

면은 안좋아하는데 당면은 좋아하는편이라

당면양이 적었던게 조금 아쉬웠네요

 
 
 
 

햄 삼총사

사진에 있는 네모 햄을 제일 좋아해요~

스팸은 아닌거 같은데

저햄이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열심히 떠서 폭풍흡입했네요

배가 그리 고플때 간게 아니었는데도

많이 먹고 나왔어요~

특별한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맛있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동국대 병원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