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맛집 추천 금남 멧돼지 고기 야외 바베큐

by 금초v 2023.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6월에 마지막 주네요 올해도 벌써

2분의 1이 흘렀어요 시간 진짜 빨리 흐르네요ㅜ

나이먹을수록 시간이 더 빨리 흐르는거 같아

너무 속상 합니당 흐규

장마전 야외로 돌아다니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아요

그래서 사람 없는곳들을 찾아다니느라고

평일에 다녀온곳이에요

주말엔 집콕하고 있다는ㅋㅋㅋ

 

저번주 수요일 오전일을 잽싸게 끝내고

오후에 출발해서 갔던 남양주 금남 멧돼지 입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그다지 많진 않았어요

여기는 야외에서 바베큐를 먹을수 있어

무지 힐링되는곳 이었어요 사진 같이 보시죠

 

 
 

잔디밭에서 구워먹어도되고

별관 이라고 야외 테라스 같은곳에서도 먹는데

별관은 주말에만 오픈한다고 하네요

점점 어두워지는 저녁쯤 방문해서

사진이 살짝 어두운점 알아주세요

이날 날씨는 완전 꿀이었다는점~

손님도 많이 없었어서 너무 좋았어요

평일에 오길 잘한듯

 
 

원하는 곳에 자리를 깔고 기다리고 있으면

상을 깔아주십니다

일하시는 분들은 왔다갔다 하느라 힘들거 같더라구요

기본 상차림 입니다

시골반찬이 잔뜩 나와서 완존 대만족!

 
 
 
 
 
 
 
 

다른 시골반찬들도 대부분 맛있고 너무 좋았는데

새콤달콤 했던 동치미랑

3년묵은 김치가 완존 대만족

고기집에 이런 시골반찬들이 있음

또 찾아 오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생소한 멧돼지고기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반 의심반

멧돼지고기는 뻑뻑하다고 해서 살짝만 구워 먹어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엄청 얇게 썰어서 나왔어요

야생 멧돼지가 아닌 일반 돼지처럼 키워서

도축한 고기라고 하네요

분위기 좋져 ~ 음식도 맛있었지만

분위기가 다한 이곳

강아지 동반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맛있게 익었어요

많이 익히면 안되니 한쪽으로 빼놓고

맛있게 쌈싸 먹으면 됩니다

확실히 일반 고기랑은 다른맛인데

뭐라 설명할 길이 없네요 

 
 

더 어두워진 모습

지금가기 딱좋은거 같아요 조금 더 있음

벌레 많을거 같은 기분

무튼 맛있게 잘먹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