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술집 핫플레이스 추천 오마카세 맛집 그륻

by 금초v 2023.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예전에 제주도 갔을때 다녀온

핫플을 소개 해드리려구요

철 따라 메뉴는 변동있다고 하네요

오마카세 식으로 코스로 안주가 나오는데

제주도 맛을 코스별로 느낄수 있답니다

만석은 8명 까지구 100%예약제

당일 예약 안된다고 해요

예약금은 1인 식사 금액이고

주류는 따로 라고합니다

팀당 1주류는 필수 구요~

주차는 바로 앞 해안도로에 하면 되구

손님들끼리 서로서로

함께 어울려 한 잔 할 수 있는 곳 이랍니다

저도 처음 가봤는데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위치는 한림읍에 위치하고 있는데

바다 근처에 있어요

간판이 제주도 스럽네요

예약시간보다 빨리와서 손님 오기전에

가게사진 후딱 찍을수 있었네요

제가 간날은 6분정도 오셨는데

커플분도 있었구 혼자 오신분도 있었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요기 뒤쪽으로 가면 화장실이 나옵니다

가게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도 제주도 스럽게 꾸며놓으셨네요

깨끗하고 향기 나는 화장실

지금부턴 음식사진 갑니다

처음으로 나온 전복죽

빈속에 술먹기전 먹기 딱 좋았습니당

젊은 사장님이 혼자하시는데 음식이 빨리 빨리

나와서 좋았네요

 
 

가리비도 나왔어요

알이 좀 작긴했지만 그래도 양이 많아서 좋았음

가리비 나올때 같이 나온 회

이때부터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뭐 먹을지 고를 걱정 없이 계속 계속 안주가 나오네요

안주고르는게 일인 저한테 딱맞는곳

같이 먹는 다른 손님들이랑도 얘기하면서

친해져서 다같이 노는분위기가 되었어요 신기신기

 
 

단호박무스에 나온 떡갈비

이것도 존맛탱쓰

 
 

먹고있으면 다음 안주가 계속 나와용

이건 김에 싸먹는 안주

먹고 있으면 새우도 주심

 

 

안주가 계속 나오네요

보쌈에 돌미나리 등등 야채들

이쯤부터 배가 불러옵니다

끝났나 싶은데 또 나와여 사장님 남는게 있으신가여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되네요

안주들이 하나같이 독특하고 맛있어요

자주 메뉴가 바뀐다고 하니 참고 하시구요 

 

마지막 후식으로 하몽멜론? 이 나왔습니다

이거도 안주로 완전 딱이네요

여기까지 배터지게 먹고 온 그륻 이었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가게 되면 또 가고 싶네요

제주도 핫플 인정

예약 꼭 하고 가셔야 한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 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