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서가네 족발 잘하는집

by 금초v 2023.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거 같네요

요즘 이래저래 바쁜일이 많아서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네요

자주 쓰고 싶은데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랜만에 먹으러간

서가네 족발 잘하는집 입니다

 

한번씩 족발이 땡길때 가곤 하는데요

불맛나는 족발을 먹을수 있어서 좋아해요

일반 족발은 별로 안좋아 하는데

불맛이 제대로 나는 고기들이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는 싸진 않아요

그래도 맛있어서 용서가 되는 가격

 

둘이서 화덕족발 소자랑 막국수 중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족발집 치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나오는 편인거 같아요

평범하지만 있을건 다 있습니다

 

 

 

주인공 족발님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확실히 오랜만에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족발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한번씩 땡길때가 있어요

 

고기양이 생각보다 적은데 여자둘이 먹기에도

살짝 모자란 느낌이었습니다

 

 

쌈도 야무지게 싸먹고 고기만 먹고

막국수에 싸먹기도 했는데

 

이이후로는 먹느라 사진을 찍은게 없네요

막국수는 일반 막국수맛입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라페스타 먹자 골목에 위치해있고

주차도 건물 지하에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