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탄현 곱창볶음 순대국 맛집 하우돈곱창

by 금초v 2023.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기나긴 연휴가 끝나고 이제 내일부터 출근 하네요

다들 월요병 없이 잘 견뎌 내시길

우선 저부터도 힘을 내 볼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밀려뒀던 사진들이에요

포스팅이 자꾸 밀리는데

꾸준히 하는게 정말 쉽지 않은거 같아요

한번씩 블테기가 오곤 한답니다

 

탄현에 친구 만나러 갔다가 들른 하우돈 곱창 입니다

 

 

야장이 있긴 한거 같은데 

제가 갔을때는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매장은 그리 크진않고 그냥 평범한 사이즈에요

 

 

메뉴판 입니다 

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거 같아요 친구들이랑

여자 넷이서 왔는데 부족하지 않게 넉넉히 먹고 갔어요

남자분들은 부족할수 있을거 같아요 

 

 

일단 기본찬은 이정도 나오네요

특별한건 딱히 없는거 같네요

평범한 기본찬

 

일단 순대국이 나왔어요

조금 더 끓여서 먹으면 되는데 완전 술안주 입니다

 

나름 진국이에요~

 

 

그리고 진짜 너무 맛있었던 수육

이거 완전 기대 안하고 갔다가 

친구들이 다 먹으면서 행복해 했다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폭풍 흡입했습니다 !

 

 

친구들이랑 가려던곳 문이 닫아서 왔다가 

기대 하나도 안하고 왔다가 맛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마지막 세트메뉴 

곱창볶음까지 완전 완벽했습니다

저희는 양이 딱 좋았는데

남자분들 오시면 밥 시켜 드시거나

볶아드시면 될거같아요

 

세가지 안주 다 나왔을때도 한방

메인용 사진으로 쓰려고 열심히 사진 찍었습니다

음식 앞에두고 사진찍기 쉽지 않쥬~

 

 

수육은 취향껏 이것저것 싸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수육먹으니 너무 맛있었다능~

 

 

순대도 맛있구 곱창은 뭐 말할것도 없죠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왠만큼 맛없는곳 아닌이상 맛있게 먹곤 합니다

곱창볶음은 진짜 자주 먹는데도 안질리는거 같아요

 

여기까지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