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분위기 좋은 술집 집앞

by 금초v 2023.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 잘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어디 갈일이 없어서 집에서 몇일째

편히 쉬고 있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밀려놨던 포스팅인데

제가 웨스턴돔 가게되면 자주가는 그런 술집이랍니다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한번씩 생각나는 그런 곳이에요

 

 

일찍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후딱 가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테라스 같이 해논 자리도 있고 안쪽에 자리도 있답니다

밖에 야장도 가끔 열더라구요

저는 안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밥을 먹고 가서 배가 안고팠어요

그래서 간단히 안주 하나만 시켜 먹으려구요

 

술은 요즘 빠져있는 세로+토닉+레몬 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착하고 좋아요

그런점 때문에 자꾸 찾게 되는거 같아요

 

 

안주 나오기전 술먼저 나와서 

세로토닉을 타서 홀짝 홀짝 마셨습니다

세로랑 토닉을 1:1로 타서 레몬을 한개 짜서

넣어주면 완성이랍니다

한번 해드셔 보세요 

술맛도 많이 안나서 음료수같이 드실수 있는데

술맛이 더  나길 원하면 소주 비율을 더 늘려주면 됩니다~

 

 

안주로 시킨 소고기야채볶음 입니다

약간 찹스테이크? 느낌인데 존맛탱이에요

배가 안고팠는데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는 뭐 맛이 없을수가 없죠

간이 잘맞아서 야채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데리고간 동생도 맛있다며 잘먹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면 되고

건물 1층에 크게 간판에 집앞이라고 써있어서

찾아가긴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건물 1층 110호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