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압구정 가성비 고기집 돈블랑 청담

by 금초v 2023.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몇일 포스팅을 못한 죄로 오늘은 포스팅 

두개를 올리려구요 

밀리지 않게 자주 올려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강남에 아는 동생 만나러 갔다가 가게된

돈블랑 청담 이란 곳인데요

강남치고 가격도 진짜 저렴하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 집이에요

 

주차도 지하에 넓찍하니 편하게 할수 있어서

주차 헬인 강남에서 진짜 흔치  않은 주차장 좋은 고기집 이에요

 

 

일단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고깃집 같지 않은 내부인데

냄새는 완전 고기집 냄새 쩔어요

먹고 나왔는데 고기냄새가 많이 나긴 하더라구요

 

 

메뉴는 간단 합니다 

특수 부위 모듬 2인분에 갈비살 1인분 주문했어요

평일이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주말엔 웨이팅 할수 있다는점 참고하고 가세요~

 

 

밑반찬은 이정도 나옵니다

특별해 보이는건 없어요

 

 

밑반찬 한방에도 찍어 봤어요

생각보다 주문하자마자 빠르게 셋팅 되었습니다

 

 

 

고기가 나왔습니다

3인분 시켰는데 그람수가 적다보니

둘이서 먹기에도 적어 보이는 양이네요

 

먹다가 더 추가해 먹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랑 김치

개인적으로 항정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기름진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갈비살은 생각보다 쏘쏘

 

 

소고기라 많이 안익혀서 먹었는데

다먹고 물어보니 한우 아니라고해서 조금 그랬지만

가격이 싸니 기대도 안하긴 했어요

조금더 익혀 먹을걸 배고파서 생각 못하고

그냥 구워 먹었네요 

 

 

치즈 구이도 구워먹었는데 까먹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치즈 완전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