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킨텍스 일산 가로수길 서촌계단집 해산물 맛집

by 금초v 2023.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시원해 지고 있어요

여름이 벌써 끝나고 가을같은 날씨네요

요근래 비가 계속 와서 안나가다보니

그동안 찍어 놨던 사진들로 포스팅 올리고 있어요

 

밀린 사진들이 많아서 빨리 빨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에 위치한 서촌계단집 인데요

싱싱한 해산물들을 파는곳이라

손님들이 늘 많은 곳이에요

집에서 가깝지 않아서 자주 가진 않지만

킨텍스 가로수길 오게되면 한번씩 들리는 술집입니다

 

 

내부를 찍고 싶었는데

손님분들이 많아서 찍질 못했어요

가게는 넓지도 않고 좁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

 

 

일단 메뉴판 먼저 보시죠

가격이 좀 나가지만 그때그때 나오는 재철 

해산물들이 있어서 

올때마다 메뉴가 바뀌어 있긴해요

참고 하시고 가세요

 

 

 

안주 주문하고 기다리다보면

홍합탕이랑 기본 안주를 주십니다

홍합탕에 홍합이 아주 탱탱하니 크고 맛있었어요

이것만으로 소주 한병 먹을수 있을거 같은 느낌

 

 

 안주로 시킨 통오징어찜이 나왔어요

이거이거 진짜 별미 입니다

내장이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치만 식으면 조금 비릴수 있으니 

따뜻할때 빨리 먹어줘야 합니다

 

통오징어찜은 거의 실패 없는 안주 인거 같아요

언제 시켜도 맛있는 안주

오징어 진짜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 메뉴 있으면 꼭 시키곤 한답니다 ~

 

오징어가 너무 영롱해서 한장 더 찍었어요

지금 포스팅 하면서도 먹고싶네요

오징어가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여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두번째로 시킨 해물 라면 입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그치만 제가 라면을 별로 안좋아해서 

국물만 좀 떠먹었지만

친구들은 맛있다며 엄청 잘먹음 ~

 

원래 이것저것 다른안주들이 많은데

배가 안고파서 이정도만 시켜 먹고 나왔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시면 되고

건물 맨 끝쪽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호수공원쪽으로여

킨텍스쪽말고 반대 끝쪽에 위치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