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이자카야 추천 토모루

by 금초v 2023.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주일에 2번은 글을 쓰려고 하는데

일이 바빠지니 쉽지 않습니다

다음주부턴 다시 열심히 해보려구요

그동안 너무 나태해진거 같아서 반성중이랍니다

블테기 극복하기 쉽지 않네용

오늘 포스팅은 식사동에 위치한 토모루란 이자카야

인데요 골목안쪽에 있어서 있는지도 몰랐는데

집근처 이자카야 찾다가 발견한곳이에요

주차는 골목에 요령껏 잘대셔야합니다

앞에는 2ㅡ3대정도 밖에 못대는 좁은 주차장 입니다

그리구 간판이 조금해서 안보일수 있다는점

위치는 언제나 그랬듯이 마지막에

첨부해 드릴게요~

안에는 보니 밖에서 볼때보다 매장이 넓었어요

안쪽에 여자 화장실이 있다는점이

매우 좋았답니다

화장실 있는 술집을 좋아하곤 하는데

자주 찾게 될거 같아요

 
 
 
 

안주 종류가 많고 술종류도 많았어요

소주파인데 이날도 사케를 먹었네요

요즘 술을 먹어도 숙취가 없어 너무 좋아요

 
 

반찬은 단무지랑 곤약메추리알

이자카야에서 흔히 볼수있는 기본반찬들입니다

메인안주 차돌숙주볶음 이에요

숙주양이 어마무시 했답니다

고기양에비해 숙주가 너무 많아서

나중에는 숙주만 잔뜩 남았다는..

메인용 사진

소주대신 먹은 처음먹어보는 사케

청하맛이었어요 

청하보다 낫다고 하는데 제입맛에는 구냥청하

 

배고플때 가서 폭풍 흡입했습니다

너무 배고플때 먹으면 오히려 많이 못먹는 아이러니

숙주도 적당하게 익었고

양념도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고 생각하는데

줄지않는 숙주들 이었습니다

숙주를 면처럼 먹었어욬

왜이렇게 양이 많은겨

두번째로 시킨 타코와사비

이건 다른데서도 먹어본맛입니다 

타코와사비는 어딜가나 똑같은거 같아요

더 얼었나 덜얼었나의 차이 인거 같습니다

무순이랑 양파랑 와사비랑 해서 싸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배부를때 먹을 안주로는 타코 와사비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애정하는 안주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집도 가깝고 안주도 맛있어서 자주 올거같은

이자카야 토모루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