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라페스타 조개찜 맛집 조개구이 전문 뻘하우스

by 금초v 2023.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저번주 다녀온 조개구이집 입니다

사람이 꽉꽉차서 웨이팅까지 하면서

먹고 온 집이랍니다

뻘하우스는 일산 라페스타D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간판이 그렇게 튀진 않아서

빨간 뻘 만 보고 찾아 왔답니다

웨이팅은 금요일이라 그런지 한 20분정도 한거 같아요

다행이 이날은 별로 안추워서 기다렸죠

추웠으면 못기다리구 다른데 갔을듯

밖에 수조에 싱싱한 조개들이 가득가득

기다리면서 밖에서 사진 찍었지여

일요일은 쉰다는점 참고해주시고

매장 영업시간은 4pm-12 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무지 착해요

예전에 웨스턴돔쪽에 갔던곳보다 훨씬 쌉니다

가격만큼 양이 적긴 했지만요

조개구이 적당히먹고 그돈으로

다른거 더 시켜 먹을수 있다는점은 좋았어요

 
 

기본반찬은 두가지가 나오네요

초장이랑 간장도 나오구요~

조개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조개의 효능을 찍어 봤습니다

 

 

주인공 조개가 나왔습니다

예전에 제가 포스팅 했던곳보다는 푸짐하지 않죠

가격만큼 나오는거 같아요

아참 저는 둘이서 온거라 제일작은 중자 시켰습니다

 

불판위에 올려서 제일 먼저 항공샷을 찍어주구요

그다음 대표사진으로 찍을 감성샷

비스듬하게 한장

키조개 가리비 등등 이름모를 작은아이 큰아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한판 잽싸게 해치우고

새우도 올려줬어요 소라도 한개

둘이 양껏먹긴 모자른 양이었어요

 
 

배고파서 시킨 도시락 흔들어서 먹었고

도시락은 그냥 평범 맛은 있어요

 

해물라면도 폭풍흡입했답니다

라면 강추 맛있음 

조개구이 위주로 드시려면 추가해서 드셔야하구

맛만 보시려면 중자 시키고

다른거 시키시는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위치 추가

제4공영 주차장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