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해산물 찌개 감자전 맛집 주문진 오가네

by 금초v 2023.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올릴 사진들이 없어서

당분간은 포스팅은 밀려뒀던 사진들

맛집 일상들 포스팅 해드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친구가 소개해준 맛집

오가네 입니다

 

오징어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는데

오징어 말고 다른 메뉴들도 엄청 맛있답니다

지나다니면서 몇번 본곳이었는데

먹으러온건 처음 이었어요

가게 내부는 매우 좁은데 2층 까지 있어서

테이블이 적은편은 아니네요

1층만 있는지 알고 자리 없어서 다른데 가야하나

했는데 2층 문을 열어 주셨어요

사진은 2층 사진 입니다

오징어집인데 오징어 회는 없네요

저희는 가자미찌개랑 감자전을 주문했습니다

 
 
 
 

이집의 장점인 반찬들 입니다

완전 시골에서 먹던 맛들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층들이 젊은분들보단

나이 드신 분들이 더 많았답니다

 

 

양도 푸짐하게 주시는

다못먹고 가는데 아까웠어요

집에 싸오고 싶었답니다

사이드 메뉴로 주문 할수 있는 감자전

완전 맛있습니다

친구가 하도 맛있다길래 얼마나 맛있나 먹어보자

하고 먹었더니 진짜 대존맛 이었어요

 

밀가루 없이 100% 감자로만 만들었다는데

딱봐도 그럴거 같은 비주얼에

맛도 식감도 완전 만족 했답니다

비오는날 감자전에 막걸리 먹으러 오고싶어 질거 같네요

끝부분이 바삭하니 제일 맛있죠

배가 안고팠는데도 폭풍흡입 했어요

감자전만 시킬수는 없고

메인요리 시키고 나서 추가로 시켜야 한다는점

알고 계시와요

그다음 가지미찌개입니다

비쥬얼은 그냥 쏘쏘지만

맛은 얼큰하니 진짜 맛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맛

보골보골 맛있게 끓고있는 찌개

 

살이 아주 통통하고

가시도 많이 없어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죠

가자미는 구이로만 먹어봤는데

찌개로 먹으니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위치는 라페스타 F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점은 꼽자면 화장실이 나가서 옆으로

가야 한다는점 정도 참고 하시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