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소곱창 곱창전골 맛집 착한곱창

by 금초v 2023.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은 곱창전골 맛집입니다

여기는 생긴지 오래된 곱창집이에요

예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웨스턴돔쪽을 갈일이 없다보니 

자주 안가게 되는 그런곳입니다

그치만 확실히 맛있으니

주변 갈일 있으실때 한번씩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으실거 같아요~

착한곱창은 매번 곱창만 먹으러 오곤 했었는데

곱창전골이 맛있단 말을 듣고

매우 기대하면서 왔더랬죠

곱창을 제일 좋아하는 1인으로

곱창전골도 무지무지 좋아 한답니다

심플한 메뉴판 곱창전골은 2ㅡ3인분용으로

35.000원정도 저렴한편인거 같아요

 

 
 
 
 

반찬들 입니다 종류는 많지 않지만

콩나물국만 있어도 소주 한병각이에요

쓸데없는 반찬 전체샷

반찬은 딱히 맛있었다 했던건 없습니다

그냥 평범해요~

주인공 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깻잎 추가해서 더 넣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구 고소하고 얼큰하니

완전 내 스타일 입니당

 
 

안에 들어 있는 튼실하 고기들

곱은 들어있는게 있고 없는거도 있었어요

곱있는거 먹으면 고소함이 두배 입니다

그다음으로 곱창모듬 2인분 주문

소스랑 소금이 준비되었어요

모듬 2인분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정곱창이 그동안 곱창을 못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은 날이었네요

 
 

떡이랑 염통은 다 조리되어 나온거라

바로 먹어도 된다길래 폭풍흡입 했습니다

 

곱창도 맛있지만 나머지도 존맛탱!

그다음 우삼겹도 흡입했어요

보들보들하니 꿀맛

 

우삼겹도 추가해서 더 먹고싶었으나 

너무 배가 불러서 그냥 있는거만 먹었어요

 

곱창도 빼놓을수 없죠

곱이 있는거도 있고 없는것도 있었어요

​곱창은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질 않을까요

먹을때마다 새롭고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클리어

배터질뻔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웨돔 곱창집중에 제일 나은거 같아요

맛집 인정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