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태국 음식 맛집 심플리타이 추천

by 금초v 2023.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심플리타이 입니다

 

여기는 생긴지 진짜 오래된곳인데 

거의 웨스턴돔이 생겼을때 부터 있던 맛집이에요

다른곳들은 매장이 체인지 되고 했지만

여기만큼은 안바뀌고 계속 자리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장사가 잘되고 손님이 많기 때문이죠~.~

 

마지막에 장소는 첨부해 드릴게요

웨스턴돔 A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진짜 좋아해서 한때는 엄마랑 자주 오곤

했었는데요

주차도 건물에 댈수 있어서 편하게 올수 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눈에 띄네요

메뉴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고 싶기도 한데

매번 먹는거만 매일 먹으러 오네요

 

영업시간도 참고하시구요

 

재료 원산지도 꼼꼼하게 적혀있습니다

​메뉴 진짜 종류가 다양합니다

저는 2인세트로 푸팟퐁커리 소고기쌀국수

매콤 고추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매번 이렇게 먹곤해요 볶음밥을 새우볶음밥으로

먹을때도 있지만요~

 

외국향 가득한 차가 나오네요

두모금 마시고 일반물 달라고 했습니다

무?피클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주인공 푸팟퐁커리 나왔어요

음식이 대체로 빨리 나오는편이에요

 

몇일전에 집에서 아쉬운데로 해먹어 봤는데요

확실히 음식 전문점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볶음밥 살짝 매콤한정도 에요

볶음밥이랑 푸팟퐁커리 섞어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완존 강추에요

새우볶음밥으로 먹어도 물론 맛있어요

 

 
 

게랑 볶음밥 디테일샷도 찍어보았어요

음식을 앞에 두고 사진 찍는건 진짜 고문인거 같아요

두가지 요리를 먹고 있을쯤 나온 소고기 쌀국수

외국 향신료가 많이 나지 않아서 초보자 분들도

무리없이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그릇에 담에서 소고기랑 같이 한입 크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조합 이랍니다

푸팟퐁커리+볶음밥+쌀국수

둘이먹긴 많고 셋이 먹기 딱좋은양

그래도 다먹고 왔답니다 세상 존맛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