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라페스타 못된 양꼬치집 추천 숙주볶음 맛집

by 금초v 2023.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양꼬치 인데요

처음 와보는 곳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포스팅해드리려구요~

 

원래가던 양꼬치집이 자리가 없어서

그옆쪽에 있는 양꼬치 집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와보는곳 친구가 여기도 맛 괜찮다고 해서

오게 되었는데 가게가 그리 크지 않았어요

 

여기도 자리가 2자리 정도 뿐이 없었다는

이날 사람들이 다 양꼬치집으로 몰렸었나봐요

가격은 다른데랑 큰차이 없어요

배가 무지 고팠던 때라서

바로 양꼬치1 양갈비1 주문했습니다

칭따오도 빼놓을수 없죠~

양꼬치엔 칭따오 저는 소주파라 소주도 주문

 
 
 
 
 
 

양꼬치집 치고는 반찬이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쨔샤이 조하 두번 리필해먹었어요

 

친구랑 수다떨면서 꼬기 나오길 기다렸어요

오랜만에 먹는 양꼬치라 잔뜩 기대하면서

이름모를 찍어먹는 씨앗? 같은거

더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외국맛 플러스해주는 이름모를 녀석

 

주인공 양갈비+양꼬치가 나왔습니다

갈비는좀 꼬여있는 모양

꼬치는 네모 모양 입니다

꼬치는 살짝 얼어 있어서 최큼 실망

 

불에 올려서 열심히 구워줍니다

양꼬치는 기계가 알아서 돌려가며 구워줘서 너무 편해요

다른고기랑은 다른 매력이 있는 양고기

양갈비도 너무 좋아하지만 양꼬치도 느무 맛있죠

오랜만에 먹는거라 더 맛있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꼬기

고기는 언제먹어도 사랑 입니다

양갈비 먼저 익었어요

다시봐도 군침이 조만간 양꼬치 먹으러 가야겠어요

가루에 듬뿍 뭍혀서 입속으로 직행

음식 앞에 두고 사진 찍기 진짜 힘들쥬~

 

마늘도 꼬치에 꽂아서 규워줍니다

먹다보면 숙주볶음이 나오는데

이게진짜 별미에요

면치기하듯 숙주치기로 폭풍흡입 했답니다

 

 

양꼬치도 냠냠

술먹는거도 잊고 고기만 폭풍흡입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위치는 라페스타 F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