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참치집 추천 송재만 참치 특허집

by 금초v 2023. 8. 15.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참치집 포스팅이에요

참치를 좋아하긴하는데

느끼해서 많이 못먹곤 합니다

그래서 늘 돈 아까웠던 참치집 인데요

이번에 진짜 맛있는 참치집 발견해서 기쁜마음에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원래는 아이스페이스 건물이었는데

근처로 이사갔나봐요~

일산에서 먹었던 참치집중에 손에 꼽히는집이에요

친구 추천으로 오게됬는데

기대없이 왔다가 대만족

가격은 다른데랑 비슷한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5시오픈해서 10시까지 라고합니다

라스트오더는 8시까지고

배달도 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이집의 장점 해동,숙성법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괜히 다른집보다 확실히 다른거 같은

저희는 프리미엄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셋팅

특별한건없구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차가 나와서 좋았어요

따뜻한차로 일단 몸부터 녹였어요

친구는 찬물 드링킹

 
 

처음으로 죽이랑 참치샐러드가 나왔어요

이날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 나오는 속도가좀

느려서 불만이었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이집의 특이한점은 한판에 다나오는게 아니라

코스식으로 4점씩 나온다는점이에요

 

 
 

그리고 참치가 나올때마다 어떤부위인지 말해주시고

먹는법도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중간 중간 안주들도 계속 나오구요

한번에 안나오고

참치 나오는중 다먹으면 하나씩 나오는거 같아요

느끼할때 락교랑 단무지 먹어가면서

열심히 흡입했어요

그때그때 먹으면 주셔서 녹지않고 식감도 딱 좋을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속계속 나오는 참치들

사케랑 먹으니 느끼함은 좀 덜했지만

그래도 점점 느끼해지는 속

 
 

속이느끼해질때쯤 주신 국물 폭풍흡입했습니다

참치갈비?구이는 한입먹고 못먹었어요

 

좋은 부위가 나올수록 못먹는중

코스로 나오는게 안좋은점도 있어요

맛있는거부터 못먹어서 나중엔

좋은 부위들을 맛있게 못먹게된다능..

저하얀부위 제일 좋아하는데 속이느끼해서

제대로 먹질 못했습니다

 

소금장에 찍어먹으면 존맛탱인데

이미 속이 느글느글 술도 못먹을 지경

이것도 좋은 부위인데 기름기 쫙쫙

한점먹고 못먹음

마지막 배꼽살을 마지막으로 저는 더이상 못먹었어요

참치귀신인 친구도

나중에는 다 못먹었다는

 

 
 

마지막 튀김 마끼도 사진만 찍음

입맛을 제대로 잃게하는 참치

늘 처음엔 많이 먹을거 같이 가지만 얼마 못먹게되는

참치회

몇달후 생각나면 또 오는걸루

마지막으로 장소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