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웨스턴돔 메드포갈릭 피자 스테이크 스파게티 맛집

by 금초v 2023. 8. 30.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메드포갈릭입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찾아가기 쉽지 않을거에요

쉽게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씨지비를 찾으세요 웨스턴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뒷쪽문이 있는데(사람들이 담배피는곳?)

그쪽으로 나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짠 메드포갈릭 위치가 완전 외져 있음

그런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가격은 패밀리 레스토랑 가격정도

근데 메드포갈릭의 장점은 매달 프로모션이 있다는거죵

날짜를 잘잡으면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주문은 아이 패드로

저는 2인 커플 세트를 주문했어요

비대면 주문이라 편리했습니다

직원분들도 다들 마스크 착용 하고 계셨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다보면

샐러드가 먼저 나옵니다

치즈가 방울토마토 처럼 나와서 무지 귀엽쥬

 

양상추를 직접 잘라 먹는거네요

이런샐러드는 처음이라 신선했습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소스도 딱 적당히 뿌려져 있었네요

토마토 치즈 양상추 한번에 냠냠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그다음 나온 마늘빵

이것도 부드럽고 존맛탱

빵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맛있게 먹었답니당

 

칼로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에 쏙

오렌지 에이드 2잔도 나왔어요

술이 안땡겨서 와인대신 주문한 에이드

빵이랑 샐러드를 다먹고나면 피클이 준비되고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아라비아따 주문했는데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기대안하고 먹었다가 맛있어서 깜놀

돌돌말아서 한입에 쏙

매콤해서 느끼한피자 한입 먹고 먹으면 딱이었어요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았다는

피자랑 파스타 샷

샐러드 음료 다같이 찍고싶었는데 먹다보니

그렇게는 못찍어서 아쉬웠어요

치즈 많이 뿌려주세요 라고 했더니

진짜 너무 많이 뿌려주셨음

 

메드포 갈릭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이 갈릭스노윙피자 때문인데요

피자 안좋아하는 저한테 딱인 토마토소스

안뿌려진 피자

가끔 한번씩 생각날때마다 먹으러 오곤해요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 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