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맛집 뭉티기짜글이 추천 육사시미 육회

by 금초v 2023. 8. 31.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주말 직전에 다녀온 뭉티기집 입니다

 

일산에 뭉티기집이 생겨서 얼마나 좋았던지

한번씩 택배시켜 먹곤 했었는데

집가까운곳에 생겨서 가야지 생각만 하다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생긴지는 좀 된곳이에요~ 

 

라페스타 f동 앞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는건

쉬우실거에요 위치는 마지막에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당일 도축한 고기만 팔고 다 팔리면 못먹어요

저도 이전에 왔다가 준비된 뭉티기가

다나갔다고 해서 못먹고 갔다가 다시 온거 였지요

가격이 사악한편 

이것저것 먹고 싶어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여럿이서 와서 이것저것 시켜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둘이 오긴 조콤 부담스려운 가격이에요

2층 벽에 붙어있는 문구

저도 날로 먹고 싶네요

 

주문하고나서 나온 소스랑 감태

기름장에 쌈장아닌 먼가 고추장도 아닌거 같은

장이랑 쪽파 마늘이 들어 있습니다

쉐킷쉐킷 섞어서 먹을 준비 해줍니다

맛은 그냥 첨먹어보는 맛

집에서 시켜먹을때는 트러플 오일 소금에 찍어

먹었었는데 그게 훨씬 맛있었어요

그외 밑반찬들 입니다 깔끔하게 나오네요

쌈장은 너무 귀엽게 주셔서 당황

원산지는 모두 국산이라고 하네요

김치는 중국산이 많은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롱한 뭉티기 세트라 양이 적은건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맛있어 보이니 한번 더 찍기

빛깔이 너무 좋지요

지금봐도 찐 맛있어보이네요

트러플오일이 그립긴 했지만 그래도 만족

 

양념장에 찍어서 입속으로 직행 했습니다

입에서 녹는맛

그다음 짜글이도 나왔네요

안에 꼬기도 들어있어서 술안주로 완전 딱이었어요

얼큰하고 감칠맛도 짱

마지막으로 나온 오드레기

버섯같은 비쥬얼 이네요

차돌+오드레기가 나오는데

차돌은 맛있었지만 오드레기는 조금 질긴 느낌

이었습니다

제입맛에는 그냥 쏘쏘

버섯과 차돌 아닌 오드레기 차돌 입니다

맛은 있어요

다만 제스타일이 아닐뿐

 

항공샷도 한컷

뭉티기는 또먹고싶네요

배가 안차서 시킨 육회비빔밥 이것도 맛있어요

고추랑 마늘이 잔뜩 들어가서

맵긴 했지만요

섞어서 동글동글 만들어 먹었답니다

가격이 사악하고 오드레기는 제스탈이 아니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 습니다

 

 

반응형

댓글